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팀

매니저

(팀원/사원급)

( ○명 )

 

담당업무

ㆍ숙박 예약 관련 고객 문의 안내 및 상담

ㆍ숙박 예약의 처리(접수, 취소, 변경)


자격요건

ㆍ학력: 무관

ㆍ경력: 신입 또는 호텔,여행업계 1-2년 경력자


우대사항

ㆍ업무 센스가 있고 꼼꼼하신 분

ㆍ유관업무 경력 및 인턴·알바 경험자

ㆍ인근거주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컴퓨터활용능력 및 MS OFFICE 우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