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자사몰 홍보를 위한 온라인 콘텐츠 기획 및 실행(B2B/B2C) - 상품의 셀링포인트를 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타겟팅한 셀링 포인트를 반영한 카피라이팅/이미지컨텐츠 기획 및 실행 - 홍보 채널별 믹스 매체 활용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마케팅 기획, 실행 관리, 효율 분석 및 개선점 도출 - 시장 조사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지표 관리
자격요건
- 온라인 사업(타겟)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목표를 주도적으로 설정하고, 적극적으로 전략기획이 가능한 분 - 다양한 카테고리의 경험이 많으신 분 - 광고기획 영역 :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유튜브, GDN배너광고 등 매체 경험이 있으신 분 - 직접 전환율 300%이상 유지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B2B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능력이 우수한 분 - DA광고 기획 경험자 - 광고 콘텐츠 기획 경험자 - 커머스 관련 광고 경험이 많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