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채용(CS/CX Management)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CX Management ( 경력/0명 )

사업부문

ㆍ자동차 사업부문


담당업무

ㆍ온라인 CS채널 관리

   - 온라인 CS채널 관리 및 고객센터 위탁사 대응

   - 온라인 CS채널 (문의유형, FAQ, 챗봇, 실시간 채팅 등) 고도화

   - 유형별 (제품, 서비스, A/S) 고객 응대 가이드라인 수립

   -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불만

     선제적 대응 및 고객 경험 개선

   - 고객센터 (BPO) SLA, CSAT 관리

ㆍCS 기획 및 지원 업무

   - CSI(고객만족지수) 관리

   - 딜러 CS교육 운영 및 지원

   - 전사 CS 전략 기획 및 관리


지원자격

ㆍCS, CX관련 경력 3년 이상 6년 미만

   - CS효율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안 도출 경험

   - FAQ, 채팅, 챗봇 등 다양한 CS채널 관리 경험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ㆍ비즈니스 의사소통 가능한 수준의 영어 or 일본어


우대사항

ㆍVOC, 데이터 기반의 분석 및 개선안 도출 경험

ㆍCS관련 자격증 소지자

ㆍ스스로 주도적인 업무 진행


공통사항

ㆍ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ㆍ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ㆍ MS 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서류전형  >  서류 합격자 발표  >  인적성검사(온라인)  >  실무진면접(대면)  >  경영진면접(대면)  >  채용검진  >  최종합격발표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 05. 22 ~ 2023. 06. 05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

ㆍ국문/외국어 이력서 제출 접수

   - 국문이력서 : 홈페이지 내 직접 작성

   - 외국어이력서 : 자사양식 다운로드 후 업로드 필수 (영어, 일본어 택1)


기타사항

ㆍ입사지원서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