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부문 ㆍ자동차 사업부문
담당업무 ㆍ온라인 CS채널 관리 - 온라인 CS채널 관리 및 고객센터 위탁사 대응 - 온라인 CS채널 (문의유형, FAQ, 챗봇, 실시간 채팅 등) 고도화 - 유형별 (제품, 서비스, A/S) 고객 응대 가이드라인 수립 -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불만 선제적 대응 및 고객 경험 개선 - 고객센터 (BPO) SLA, CSAT 관리 ㆍCS 기획 및 지원 업무 - CSI(고객만족지수) 관리 - 딜러 CS교육 운영 및 지원 - 전사 CS 전략 기획 및 관리
지원자격 ㆍCS, CX관련 경력 3년 이상 6년 미만 - CS효율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안 도출 경험 - FAQ, 채팅, 챗봇 등 다양한 CS채널 관리 경험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ㆍ비즈니스 의사소통 가능한 수준의 영어 or 일본어
우대사항 ㆍVOC, 데이터 기반의 분석 및 개선안 도출 경험 ㆍCS관련 자격증 소지자 ㆍ스스로 주도적인 업무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