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소개 11번가의 회원/멤버십 및 프로모션 플랫폼(할인/적립/딜 플랫폼 등) 전반에 대한 서비스 설계/기획/운영을 담당하고 있으며, 회원 정책 관리 및 새로운 고객인증 서비스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11번가 구매자/사업자 회원 서비스 기획 및 운영 - 회원가입 / 로그인 / 인증 / 회원정보 관리 / 정보보호 / 대내외 점검 및 심사 대응 등 - 주요 사이트 : 11번가, 글로벌11번가, 셀러오피스, 파트너오피스 및 백오피스 ㆍ멤버십 / 등급제 등 회원제도 서비스 기획 및 운영
자격요건 ㆍ서비스 및 플랫폼 기획 3년 이상 ㆍ화면 기획 및 프리젠테이션 문서 및 보고서 작성 가능 (정책서 및 화면설계서 작성 필수) ㆍUse Case 및 서비스 Flow 설계, 정보분석, 상세기획이 가능한 분 ㆍ개발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배포, 런칭, 운영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가진 분 ㆍ사용자별 서비스 Process Flow 설계, 데이터분석을 통해 PainPoint 및 Insight 도출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E-commerce 플랫폼에서 회원 서비스 운영/정책/기획 경험이 있는 분
ㆍE-commerce의 Backend Flow에 대한 기획, 설계 경험이 많은 분 ㆍ회원 데이터 분석, 통계 활용 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