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게임기획/게임사업/웹 직군 인재 모집
2001년 창립된 ㈜네오플(대표이사 윤명진)은 `캔디바`를 시작으로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온라인 공각기동대`, `던파혼`, `이블팩토리`, `애프터디앤드` 등 다수의 인기게임을 개발한 게임 개발회사 입니다. 이를 필두로 신규 PC 프로젝트 등 참신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담당업무자격요건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매출/경제 기획자

모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매출 상품 및 경제 시스템을 담당하실 지원자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신규 BM 상품 개발
- 경제 밸런스
- 유료화 시스템 기획 

- 플랫폼 무관 RPG 게임의 BM 모델에 관심이 많고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재화 수급 구조에 관심이 많고, 수치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견 피력이 가능하신 분
- 게임 기획 및 UI/UX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책임의식, 열정, 창의적인 사고,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일정 수준 이상의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문제가 없으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외주 관리 담당자

모집

- 외주관리 담당자가 속한 외주관리파트는 

  액션스튜디오 던파아트실 라이브아트2팀에 

  소속되어 있는 파트이지만 

  네오플의 여러 프로젝트에 관련된 협업 및 

  서포터 업무를 담당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현재 개발중인 신규 프로젝트에 필요한 그래픽, 

  사운드 관련 외주 업체 서칭, 계약 체결, 발주 및 

  작업 일정 조율 및 관리, 비용 정산 등 

  외주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총괄 관리합니다.

- 국내, 해외 기업 및 개인 등 여러 대상을

  관리하게 됩니다. 

- 신입/경력 무관

- JIRA, Confluence 및 Excel 숙련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논리와 가독성 높은 문서 작성 능력을

  갖추신 분

- 일정, 인적 자원, 리스크 파악 등 각 프로젝트 외주 관리 활동에 

  필요한 전문 기법과 기술을 보유하신 분

- 항상 긍적적인 마인드와 태도로 협업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 

- 책임, 공정, 존중, 정직성을 보유하신 분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컨셉 및 시나리오

기획자 모집

- 퀘스트 기획 관련 스크립트 작업

- 퀘스트 관련 시스템 기획

- 인게임 연출 및 영상 등을 기획

- 신규 지역 및 NPC 설정 등 던파 모바일 세계관을 확장

- 2년이상의 관련 직무 경력자

- 시나리오 구성 및 퀘스트 기획에 소양이 있으신 분

- 퀘스트 관련 시스템을 기획 및 개발한 적이 있으신 분

- 인게임 데이터를 무리없이 다루실 수 있는 분

- 변화되는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는 유연한 사고를 가지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캐릭터 기획자 모집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 액션을 모바일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하실 지원자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캐릭터 기획자’가 담당하는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캐릭터 기획 및 제작
- 캐릭터와 연관된 콘텐츠 제작
- 캐릭터 밸런싱 및 관련 업무
- 모바일 전투조작 관련 업무

상기 주요 업무를 주어진 상황에 맞춰 수행할 수 있는 역량과 인성을 갖추고 계신 아래와 같은 지원자 분을 기다립니다.


- 문해력과 핵심 파악 능력이 있으신 분
- 생각을 다양한 방법(문서, 그림, 발표)을 활용하여 논리적으로 표현 가능하신 분
- ‘던전앤파이터’ 캐릭터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발전 방향을 제안할 수 있으신 분
- 모바일 게임에서의 전투 액션에 대해 고민할 수 있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글로벌 아이템 밸런스

기획자 모집 

 - 다국가 아이템/보상 밸런스 및 빌드별 기획 관리

-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고, MMORPG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게임 기획에 대한 이해가 높고, 논리적 사고 방식을 가지신 분

- 책임 의식이 강하고 업무에 적극적이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신입/경력 무관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한국 서비스
업무별 기획자 

- 이벤트, 유료화 기획
- 해외 서비스 커뮤니케이터
※ 2가지 직무 중 택1하여 지원

-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고, MMORPG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게임 기획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책임의식, 열정, 창의적인 사고를 보유하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일정 수준 이상의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문제가 없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기술 PM

액션 스튜디오: 모바일 던파 프로젝트의 기술 PM

- 게임 프로젝트 론칭 관련 기술 업무 리딩

- 게임 플랫폼, 시스템 구축 및 서비스 운영

- 게임 기술 업무/일정/이슈 관리

- 게임 기술 리스크 분석/이슈 관리 및 해결 방안 수립/실행

- 게임 서비스 이슈 발생 시 원인 분석 및 해결 능력

- 일정을 수립하고, 준수할 수 있게 하고, 위험 발생 시 빠른 공유 및 대처를 할 수 있는 분

- 서버/DB/네트워크/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보유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논리와 가독성 높은 문서 작성 능력을 갖추신 분

- 책임, 공정, 존중, 정직성을 보유하시거나, 보유하고자 노력하시는 분

- 높은 습득 의지와, 습득한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


※ 능력/ 경력/ 준비된 사항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제출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개발 PM

액션 스튜디오: 모바일 던파 프로젝트의 개발 PM

- MDNF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각종 개발 및 기술 이슈 관리

- 대내외 협업 부서와의 연계 작업 조율 및 커뮤니케이션

- 주기별 진척 사항 확인, 논리적인 리포팅, 진행 리스크 파악 및 공유

- 개발 프로세스 수립, 운용, 개선 필요 사항 도출 및 정보 제공

- 모바일 액션 게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모바일/온라인 프로젝트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논리와 가독성 높은 문서 작성 능력을 갖추신 분

- 일정, 인적 자원, 위험 등 프로젝트 관리활동에 필요한 전문기법과 기술을 보유하신 분

- 프로젝트 환경에 맞게 전통적 혹은 애자일 기법과 도구들을 적용할 수 있는 분

- 책임, 공정, 존중, 정직성을 보유하시거나, 보유하고자 노력하시는 분


※ 능력/경력/준비된 사항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제출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컨텐츠 기획

- 신규 지역 및 던전, 성장 컨텐츠 기획
- 몬스터 기획 및 관련 스크립트 작업
- 던전 제작, 맵 디자인 및 레벨 디자인  

- 신입/경력 무관
- 컨텐츠 기획 및 레벨 디자인에 소양이 있으신 분
- 던전 및 몬스터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본 분야에 전문적 지식을 쌓고 싶으신 분
- 날카로운 분석력과 유연한 사고력으로 다양한 아이디어 제시가 가능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
- 자유로운 의견 제시와 토론을 통한 컨텐츠 제작 경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던전 컨텐츠 기획

-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의 컨텐츠 개발 업무
- 컨텐츠 디자인 및 컨텐츠 시스템 설계
- 컨텐츠 레벨 디자인 및 스크립트 작업
- 던전, 몬스터 제작 및 밸런스 작업

- 던전, 몬스터에 대해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모바일 액션 게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분
- 2D 연출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동료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PVP 컨텐츠

시스템 기획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 액션을 모바일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하실 지원자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신규 시스템/컨텐츠 기획 및 개발
- 개발된 시스템/컨텐츠 유지 보수


1. PVP를 대표하는 멀티플레이 컨텐츠와 연관된 아웃/인게임 시스템
- 아웃게임 시스템/기능 및 인게임(전투) 관련된 시스템 업무 


2. 그 외 시스템
- 내부적으로 재개발 또는 시스템적 업무
- 개발에 가까운 코어 시스템의 기획적 정리 및 개발 대응

상기 주요 업무를 주어진 상황에 맞춰 수행할 수 있는 역량과 인성을 갖추고 계신 아래와 같은 지원자 분을 기다립니다.


- 경력 3년 이상
- 게임 시스템과 컨텐츠 분석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본인의 생각을 개발에 필요한 내용으로 풀어서 정리 가능한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다양한 상황에 대응 가능한 유연한 사고의 소유자

[OverKill] 레벨 기획자 

 

 『당신의 Next stage와 함께할 팀에 대해 소개합니다!』

네오플 오버킬개발실에 소속되어 있는 레벨 파트에 

대해 소개합니다!레벨 파트는 단순 이미지와 같은 배경이 아닌, 레벨 자체가 플레이에 영향을 주고 플레이어가 

이야기 속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던전을 구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전 세계 8억 5천만 명의 글로벌 유저를 보유한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하여 매일 혁신을 만들어 나갈 오버킬 프로젝트 레벨 기획자로 성장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 멋진 그림이나 소설속의 이야기들을 여행할 수 있는 

  현실로 만듭니다.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작은 사건을 

  해결하게 될 이야기 속 작은 들판부터,

 지친 모험가분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한 공터와 

 거대한 위협에 대항하는 역전의 용사를 위한 결전의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를 구현하여 재미와 감동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 수많은 이야기들을 모험가분들과 함께할 여행 가이드

 입니다.  모험가분들과 함께할 기나긴 여행에서 의도한 

 재미와 감동을 전달 드리기 위해, 부딪히게 될 의도치 

 않은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여행 중 길을 잃지 않고 

 나아가실 수 있도록, 정밀한 계획과 설계를 통해 

 무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함께 무대를 만들어 갑니다.

 하나의 이야기를 풀어가기 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선 정말 많은 동료들이 필요합니다.

 주인공이 될 모험가를 만들어 주시는 분, 조연이자 

 또 다른 주인공인 몬스터를 만들어 주시는 분,

 만들고자 하는 무대를 실제로 보고 움직여볼 수 

 있는  배경을 만들어 주시는 분 등등..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동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존중하고 함께 잘 풀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신입/경력 (무관)

- 게임의 재미는 레벨 디자이너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 3D툴(Unreal, Unity, Sketchup 등)을 활용해 생각하는 무대를 

  표현하여 의사소통 하실 수 있는 분

- 동료들의 이야기를 존중하며 함께 무대를 만들어 가실 분

 

[Overkill] 개발PM 

 (경력무관) 

 안녕하세요, "프로젝트 오버킬" PM팀입니다.

최고의 IP 중 하나인 던전앤파이터의 다음 시대를 열 

프로젝트 오버킬의 개발 관리를 함께하실 분을 모십니다.


오버킬 PM이 하는 일

- 프로젝트의 개발 현황을 면밀히 파악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분석하여 프로젝트 진행의 위험 요소를 

  제거합니다.

- 프로젝트 소속 인원이 덜 불편하고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필요 인원에게 

  적시에 제공합니다.

- 개발팀의 긍정적인 개발 문화 형성에 기여합니다.


명징한 언어로 일정을 직조해냅니다.

PM은 언제나 작업자, 이해관계자, 상급자 사이에서 언제나 중간자 역할을 하며 말을 옮기며 삽니다.

따라서 PM이 업무적으로 하는 말에는 의미가 담겨 있어야 하고 그 언어에서 오해가 발생해서는 안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요청 사이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단어를 찾아 해당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말을 옮겨서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해내야 합니다. 

그저 메시지를 전달만 해서는 안되고 메시지를 소화하고 해석하여 전달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본인만의 주관이 있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주관을 프로젝트 목표에 일치 시킬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일관성 있는 분을 원합니다.

위에 언급한 주관과 무관한 부분은 아닙니다만 조직 생활에 있어서 일관성은 매우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중간자 입장에 많이 놓이게 되는 PM이라면 다양한 팀 구성원들을 대함에 있어서 태도에 차이가 있거나 업무 디테일에 차이가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상황과 이슈 가운데에서도 균형을 잃지 않고 

일관적인 업무 능력을 보여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모바일/온라인 게임 개발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아마 대부분의 게임개발자/게임개발자 지망생 분들은 일정 

 시점에서 게이머로 출발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게임을 만드는 과정은 즐기는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이 차이를 이해하고 계시는 분들이 지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프로젝트 소개 란에 적은 것처럼, PM은 중간자 입장에 놓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부족하다면 

실무 수행에 매우 안좋은 영향이 있게 됩니다.

언변이 좋으시면 당연히 좋겠지만 꼭 언변이 뛰어나지 않더라도 문서나 혹은 다른 수단을 사용해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실 수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방법론(워터폴, 애자일 등)에 대한 최소한의 이해가 있으신 분

실무 진행을 하는 데에 있어 이론이 전부인 것은 절대 

아닙니다만 많은 상황에서 방법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논의가 진행됩니다.

경험을 통해 체득을 하셨어도 괜찮고 별도의 공부를 통해 이해를 하셨어도 괜찮습니다. 보통 프로젝트 매니지먼트에 사용되는 방법론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를 두려워하지 않으시는 분

대규모 프로젝트의 특성 상 PM에게 한 가지 고정 적인 

업무만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라이브 서비스로 가게 된다면

더더욱 그렇게 됩니다.

따라서 새로운 업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물론 오버킬 프로젝트가 자리하고 있는 지리적인 위치도 많이 새로운 환경이겠지만요.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에 관심이 많으신 분

PM은 프로젝트를 목표에 도달하도록 만드는 사람이며, 언제나 결과를 도출해야 합니다.

프로젝트를 목표에 도달하도록 만드는 사람이며, 언제나 결과를 도출해야 합니다.

그와 동시에 결과에 이르는 과정을 항상 지켜보며 목표에 도달 할 수 있는지, 언제 도달 할 수 있는지, 도달하는 데에 방해되는 요소는 무엇인지 살펴야 합니다. 결과 지향적이되 과정을 소홀히 하지 않으시는 분이 필요합니다.


※ (신입, 경력)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프로젝트 관리 능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일정표, 프로세스 도식도, 

프로젝트 관리 관련하여 작성했던 문서 등

※ (경력) 그 동안의 경험에서 얻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경력기술서 제출



[OverKill] 

전투 밸런스 기획자 

 

- 액션 RPG 전투 밸런스 기반 기획 

액션 RPG 게임의 전투 밸런스 기반을 프로젝트 오버킬과 함께 하실 분을 모십니다.  스테이터스부터, 성장 밸런스 및 역치 설정, 전투 공식 등, 캐릭터의 전투 및 RPG 성장의 기반까지 전투에 관련한 모든 기반 업무입니다. 


- 캐릭터 / 클래스 밸런스 및 장비 밸런스 기획 

각 캐릭터 / 클래스의 상세화 된 스킬과 착용 장비의 

밸런스를 담당하실 분을 모십니다. 

정의된 기반 설계에 맞추어 각 캐릭터 / 

클래스의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이를 게임에 잘 녹아 

들 수 있도록 수치화 하는 업무입니다. 


 - 경력 (3년 이상) 


밸런스 기획자는 칭찬 받기 어렵습니다.

게임에서 `좋은 밸런스`는 당연한 이치입니다. 

게임이 출시를 해도, 오랜 기간 서비스를 해도, 아무리 

고민해도, 아무리 노력을 해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모두에게` 칭찬을 들을 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게임이 재미있어도, 잘못된 밸런스는 게임의 재미를 소실시킵니다. 


아무리 게임을 잘 만들어도, 좋지 않은 밸런스는 게임을 잘못 만든 게임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그만큼 중요하고 중요한 만큼 가혹합니다. 때문에, 좋은 설계자를 찾고 있습니다. 

평가 하나하나에 휘둘리지 않고,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라도 

흐트러지지 않으며 체계적인 사고와 확고한 철학으로 좋은 

밸런스를 설계 하실 분을 모십니다. 


그리고, 수數가 아닌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수식과 수, 공식을 오래 보고 있으면 가끔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더 편한 방식은 없을까? 무릇 이런 실수를 

합니다. 좋은 밸런스에 도달하기 위해 더 쉬운 길을 찾을 때가 있습니다. 더 원활한 방법을 강구할 때가 있습니다. 


 저희가 찾고 있는 설계자는 본인의 설계에만 안주하여 쉬운 길만 찾지 않고 다소 어렵더라도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만들 수 있도록 고민하는 분입니다. 

본인의 설계를 통해 본인이 좋아하는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분입니다. 


또한, 대화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밸런스는 모든 컨텐츠 시스템의 끄트머리에서 작동합니다. 

때문에 실제 전투를 기획하고 주조하는 분들과도 특정한 

컨텐츠, 시스템을 기획하는 분들과도 많은 대화가 필요하죠 


실 컨텐츠 담당자와 주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끌고, 게임의 전체적인 흐름에 어울리는 밸런스를 구하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강구하실 분을 찾습니다. 


프로젝트 오버킬은 좋은 밸런스라는 평가보다 좋은 게임이라는 평가를 반길 수 있는 여러분을 찾고 있습니다. 


[OverKill] 유료화 기획자 

 - BM &유료화 상품 기획 

프로젝트 오버킬의 비즈니스 모델과 유료 상품을 

기획하는 포괄적인 업무를 담당합니다. 

재화 구조를 활용한 수익 모델이나 매력적인 치장형 

아이템 등, 다양한 가치를 창조하고 이를 상품화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유료화 시스템 및 컨텐츠 기획 

유료화 영역의 방향성과 기반을 닦고, 게임과 조화를 

이루는 유료화 시스템 및 컨텐츠를 기획합니다. 

이를 운용함에 있어 지속 가능한 순환 구조를 설계하며, "파밍 경제"와 "매출 경제"간의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 


- 매출/경제 밸런스 

게임 내 발생하는 가치를 데이터화 하고, 이를 기반으로 

가치의 흐름을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이상적인 재화 수급과 소비의 균형을 찾고, 시장 경제의 

장기적인 지속성을 도모합니다. 

-  경력 (3년 이상)

 

- 상품이 아닌 게임을 만들고 싶은, "게이머"를 찾습니다 

게임사가 게임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때론 누군가에게 불편한 진실입니다. 

오버킬의 BM디자인은 단순히 수익만 추구하는 것이 아닌, 

이른 바 "돈 쓰는 재미"를 만들어내고 싶습니다. 

가치 있는 소비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 이를 재미의 매개로써 활용하는 방법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유료화 기획자이기 이전에, 게이머의 입장에서 한 번 더 고민해볼 수 있는 분과 일하고 싶습니다. 


- 컨텐츠 소비문화에 친숙한, "소비자"를 찾습니다 

소비자로서의 니즈를 경험자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계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기고 있는 게임에 거침없이 지갑을 열 수 있지만,확률과 

기회 비용, 나아가 설계자의 의도를 냉철하게 분석할 수 있는, 소비자와 판매자의 경험이 공존하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용기와 현명함을 같이 갖춘, "협상가"를 찾습니다 

기획자는 자신이 가진 명확한 비전을 공유하되, 협조와 이해를 이끌어 내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유료화 관련 업무는 태생적으로 타 부서와 이해관계가 

 상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체적인 태도와 짜임새 있는 논리로 동료를 설득할 수 있는 

용기와, 때로는 한발 물러서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현명함을 겸비한, 수완 있는 협상가를 기다립니다. 

[OverKill] 

파밍/경제 디자인 기획자  

- RPG 경제 구조 기반 기획 

게임 내 존재하는 수많은 컨텐츠와 시스템을 연계하고 

하나의 유기적인 관계 구조로 규정하여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경제 구조를 설계하는 업무입니다. 


- 파밍 밸런스 기획 

경제 구조에 기반하여 유저의 성장을 보완하는 매력적인 파밍 시스템을 기획하는 업무입니다. 

 - 신입 / 경력 무관 


- 끝을 경험한 유저를 찾습니다. 

RPG게임 파밍은 인스턴트구조가 될 수 없습니다. 

즉석에서 간단하게 얻을 수 있는 구조가 아닌, 노력을 통해 

시련을 극복하고 성장을 하는 일련의 과정들이 필요로 합니다. 

그렇기에 파밍은 긴 시간의 투자를 요구합니다. 

그 시간 속에서 우리는 유저에게 다양한 경험과 만족감를 

제공하여 결코 무의미한 시간이 아니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중적인 게임부터 널리 알려지진 

않았지만 나만의 재미가 돋보이는 인디 게임까지

파밍의 의중을 파악한 심도 있는 지식과 다양한 게임의 각지 

다른 매력을 플레이 해 본 방대한 경험을 가지고 

유저의 입장을 대변하여 주도적으로 설명하실 수 있는 분을 

모십니다. 


- 본인만의 게임 철학을 가진 동료를 찾습니다. 

RPG 게임 파밍은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 하고, 이를 뒷받침하는 경제는 그렇기에 탄탄해야 합니다. 

오래 지속하여도 하고 싶고, 오래 서비스를 해도 균열이 

없는 그런 시스템을 필요로 합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최고의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서 더 많이 강구하고 고민하면서 최선의 선택을 해야 합니다.  더 나은 선택을 위해 우리는 수많은 게임에서 직접 체험한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본인 만의 확고한 목적과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표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 어울리는 최고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 자발적인 참여가 준비된 동료를 찾습니다. 


- (경력) 노련한 전략가를 찾습니다. 

RPG 파밍 구조는 유저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게임사에도 수익 측면에서의 만족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게임의 높은 이해도 및 체계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한 치밀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수 많은 콘텐츠와 시스템의 유기적인 관계 속에서 오래 

서비스해도 균열 없을, 탄탄한 내진 설계를 함께할 전략가를 

모십니다. 


프로젝트 오버킬은 좋은 밸런스라는 평가보다 좋은 게임이라는 평가를 반길 수 있는 여러분을 찾고 있습니다. 


[OverKill] 몬스터 기획자 

 - 또 다른 주인공을 만듭니다.

  영웅이 존재하기 위해서는 악당이 필요합니다. 

  약하지만 무리를 지어 길을 가로막는 고블린부터,

  과거의 사건에서 의견이 엇갈린 라이벌과 혼자서는 

  상대하기 힘든 강대한 존재들까지..

  다양한 과거를 가진 몬스터가 살아 숨쉴 수 있게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조연입니다.

 하나의 이야기에서 강력하고 멋진 몬스터와 싸워서 

 이기는 것은, 이야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몬스터 자체의 매력이 빛날수록 

 모험가분들이 빛날 것입니다. 또한 악당에게는 

 악당에게 어울리는 무대가 필요한 법. 몬스터를 위해 

 준비된  무대인  던전과 함께 모험가 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매력적인 몬스터는 많은 분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작은 몬스터부터 하나 하나 매력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주시는 분들, 이야기로만 존재하는 몬스터가 

 움직일 육체를 만들어 주시는 분들,

 몬스터가 살아 숨쉬며 움직이기 위한 시스템을 

 만들어 주시는 분들, 그리고... 격렬한 전투와 피날레를 

 장식할  마지막 순간을 만들어 주실 여러분들까지.

 이야기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순간에 모두가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도움을 주시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이야기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모두가 축하하고 웃을 수 있는 끝을 만들어 갑니다.

  모험가는 적이 아니고 같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역경을 딛고 일어선 모험가를 축하하고 웃을 수 있는 

  끝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은 강대한 힘을 가진 

  몬스터만이 할 수 있는 역할입니다.

  하지만 몬스터의 위상과 강함의 표현을 위한 난이도 

  구성이 불합리한 상황을 만들게 된다면

  이는 모두가 축하하고 웃는 것이 아닌 몬스터만이 

  웃을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강함과 어려움과 불합리한 것들의 선을 구분하여 

  모두가 축하하고 웃을 수 있는 끝을 만들어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신입/경력 (무관)

- 몬스터의 특징을 살린 행동 패턴 및 스킬 제작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게임에서 세계를 위협하는 적들과 싸워 보신 분

- 동료들의 이야기를 존중하며 함께 몬스터를 만들어 가실 분


[던전앤파이터] 

아이템 기획자 

 

 `던전앤파이터`에는 수많은 아이템들이 존재하며, 

 특히 장비 아이템에는 타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옵션들로 가득합니다.

저희팀에는 이러한 아이템들을 제작하고, 어떻게 콘텐츠 보상으로 제공하는 것이 게임을 지속적으로 재미있게 

플레이시키는 방법일지에 대해 고민하는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러 국가의 수많은 이용자 분들이 계속해서 플레이 하고 싶은 게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게임을 

만들기 위한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시도를 꾸준히 해 

나갈 예정입니다. 현실에 안주하기 보다는 여러 구성원들과 협업하여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시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갖고 싶은 아이템, 세상에 없던 아이템을 만들어 보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도전을 부탁 드립니다.


- 장비 아이템의 옵션 제작 및 밸런싱

- 콘텐츠 파밍 구조 설계 및 레벨 디자인

- 아이템과 연계된 시스템 기획

- 이를 제작하기 위한 유관 부서 커뮤니케이션

위의 주요 업무를 정해진 일정과 목표 수준에 맞춰 회사 동료와 같이 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역량과 인성을 갖추고 계신 

아래와 같은 지원자분을 기다립니다.


- RPG 장르의 장비 파밍 구조에 대한 이해가 높아 유저 

  만족도와 게임사의 수익 측면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안할 수 있으신 분


- `던전앤파이터` 혹은 다른 게임의 장비 파밍 구조에 대해 

   비판적으로 접근하되, 장기적인 관점에서 더 나은 전략을 

   제시할 수 있으신 분


- 온라인 게임 내 경제 시스템에 대한 제반 지식을 통해, 

  효과적으로 아이템의 가치 유지를 위한 구조 설계가 

   가능하신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타 RPG 게임의 아이템 제작/파밍 디자인 관련 업무 

   경력이 1년 이상 있으신 분 (경력)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콘텐츠 기획 제안서

- 콘텐츠 분석 기획서

- 기타 게임 개발 관련 기획서

[던전앤파이터] 

매출/경제 기획자 

 

 『 던전앤파이터 게임서비스의 매출 전략 및 이벤트 

전략을 수립하고, 게임 내 경제 시스템 전반의 균형을 

조율하는 조직입니다. 유료화, 이벤트, 그리고 경제와 

관련된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이러한 시스템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관리하며, 이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경험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사람들이 모인 조직입니다.』


- 던전앤파이터 내 BM이 게임플레이와 유저 경험 속에 

 적절히 어울릴 수 있도록 구체화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내 다양한 재화들의 관리를 통해, 

  적절한 수준의 경제 활동이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 위의 내용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여러

   유저 인터페이스를 설계합니다.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플랫폼 무관 MMORPG, MORPG, 수집형RPG 게임의 

  BM모델에 관심이 많고, 게임플레이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흐름을 문서/도식화 할 수 있는 분


- 온라인 게임 서비스의 재화 수급 구조에 관심이 많고, 관련 

  업데이트 시 방향성을 유추할 수 있으며 재화의 흐름이 

   예측 가능하신 분


- 게임 내의 여러 유료화 상품의 차이와 각 상품이 유저에게 

  어떠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지 논리적으로 설명 

   가능한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게임을 수치적(데이터)으로 

  분석해서 본인의 설득력을 보강할 수 있는 분


- 복잡한 상품이나 시스템을 유저분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UX 요소에 대해 고민이 깊으신 분


- 온라인 게임 서비스의 재화 구조에 비판적 접근이 

  가능하고, 각종 시스템의 장점을 분석하여 더 나은 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분


- 해외 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포트폴리오 1종 이상 필수 제출 (기획의도와 기대되는 효과를 포함하여 제출)

 1. 던전앤파이터 BM 상품 1종의 역기획서

 2. 던전앤파이터 경제 시스템과 관련된 역기획서

 3. 온라인 게임(던전앤파이터 포함) 1종의 BM 모델 분석 문서

 4. 온라인 게임의 경제 시스템/재화 흐름 구조 분석 문서

 5. 던전앤파이터에 적용할 수 있는 신규 BM 상품 제안서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기획자 

 

 『던전앤파이터 게임서비스의 매출 전략 및 이벤트 전략을 수립하고, 게임 내 경제 시스템 전반의 균형을 조율하는 조직입니다.

 유료화, 이벤트, 그리고 경제와 관련된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이러한 시스템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관리하며,

 이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경험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사람들이 모인 조직입니다.』



- 던파 게임서비스의 새로운 유저 경험 및 서비스 관련 지표 향상을 목표로 이벤트를 설계/제작하고 유지 보수합니다.

- 이벤트는 게임 전체 콘텐츠와 유기적으로 얽혀 있음을 인지하고 기획 시

  이벤트와 콘텐츠간 플레이를 통해 얻는 경험의 균형을 적절히 조율하는 직무를 수행합니다.

- 위의 내용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여러 유저 인터페이스를 설계합니다.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플랫폼 무관 MMORPG, MORPG, 수집형RPG 게임의 

  이벤트에 관심이 많고 이벤트와 게임 콘텐츠간 유기적인 

  플레이 흐름을 문서/도식화 할 수 있는 분


- 온라인 게임 서비스의 재화 구조에 관심이 많고, 관련 

  업데이트시 방향성 유추 및 흐름 파악이 가능하신 분


- 캐주얼한 성향의 다양한 미니게임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구현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함께 해보신 분


- 복잡한 이벤트나 시스템을 유저분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UX 요소에 대한 고민이 깊으신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게임을 수치적(데이터)으로 

  분석해서 본인의 설득력을 보강할 수 있는 분


- 해외 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포트폴리오 1종 이상 필수 제출 

  (기획의도와 기대되는 효과를 포함하여 제출)


 1.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역기획서

 2. 온라인 게임(던전앤파이터 포함) 1종의 

       신규 이벤트 제안서

 3. 성공한 캐주얼 성향 게임 1종의 핵심 재미와, 

      성공 전략에 대한 분석서

 [던전앤파이터]

개발 PM

『 PM팀은 던전앤파이터 게임 개발 과정을 관리하며, 

   정해진 일정과 목표 수준에 맞는 협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조율하는 조직 입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고민과 시도를 주도하며, 

   끊임 없이 변화를 만들어내는 열정 가득한 조직 입니다.』 


- 던전앤파이터 개발 일정을 관리하여 정해진 일정에 

  작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조율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개발 협업 부서간 연계 창구로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여 원활한 업무가 이루어지도록 

  지원 합니다.
- 개발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구성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 Workflow와 Pipeline을 점검하고 적용 가능한

   현실적인 개선안을 제안, 실행 합니다.   

- 신입과 경력 각각의 공고로 지원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며, 자신의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전달하여 긍정적인 결론을 이끌어내는 높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정량적으로 분석하여 이를 간결하게 

  문서화할 수 있는 분


-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반복되는 실패에도 

  계속 도전할 수 있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신 분


- `왜?`라는 질문을 이해하고 본질에 집중하며, 

  이를 타인에게도 자연스럽게 전파할 수 있는 분


- 작은 변화부터 이끌어내는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이에 

  따라 단계적으로 실행하는 기획력과 끈기를 가지신 분 

   [던전앤파이터]

중국

통/번역 담당자 모집

 저희는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


- 중국 유저 및 중국 동향을 취합하고 보고서로 

 작성하여 내부 개발진이 중국 현황을 파악하는데 

  기여합니다.


- 중국 파트너사와 개발진 사이에서 기획, 개발, 사운드 

 등 여러 영역에 걸친 다양한 통/번역 역할을 수행합니다.


- 네오플의 중국 출장과 중국 파트너사의 한국 출장을 

  인솔 및 관리합니다.

이런 분을 원하고 있습니다.

- 중국에서 생활 경험이 있어 중국인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이 좋습니다.


- 한중, 중한 통/번역을 모두 수행해야 하기에 높은 수준의 

  중국어가 필요합니다.


- 저희는 보고서 작성이 많은 조직으로 MS Office를 

  다루는 데 문제가 없고 인사이트가 넓으신 분을 선호합니다.


-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구사하시는 분을 원합니다.


- 게임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 

  와주셨으면 합니다.


- 해외 출장이 있는 직군이므로 출국 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이런 분은 저희 직군 성향과 맞지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


- 언어 특화 직군이다 보니 언어에 흥미가 전혀 없으신 

  분은 힘드실 수 있습니다.

- 간단하게 즐기는 캐주얼 게임 외 게임을 접해보지 않거나 

  게임 플레이에 스트레스가 있으신 분들은 업무에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역량을 발휘해주세요.

- 서류 접수 외 포트폴리오 1종을 받고 있습니다.

- 현재 중국 던파에 업데이트 된 콘텐츠/이벤트/유료화 중에

  1종을 선택한 후 1) 여론 상황 2) 자신의 의견을 포함한 

   보고서를 작성해주세요.


- 해당 보고서는 한글을 메인으로 작성해주시되 

  그 보고서를 중국어로 번역하여 총 한/중 2종 언어 버전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던전앤파이터]

브랜드 마케터 

 - 던전앤파이터의 브랜드 가치를 구체화하고 높여 

   나가기 위한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고 점검합니다.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액션들을 고민하고 기획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를 구축하고, 던전앤파이터의

 모험가분들, 게이머분들, 그리고 게임을

 잘 모르는 분들까지 던전앤파이터라는 IP를 더욱 널리 

 확장시킬 수 있는 액션들이 무엇일지 고민하고 

 기획합니다.


: 아트, 음악, 스토리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던전앤파이터를 만나보고 긍정적인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액션들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아라드 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신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브랜딩에 대한 사전 지식이나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브랜딩액션을 경험해보고 싶은 의지가 있으신 분


- 팀 동료들과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화합력과 

  유연한 사고를 가지신 분

 [던전앤파이터]

게임 마케터 

- 메시지 전달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유저 초청 행사, 업데이트 발표 등을 포함  

  한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운영

- 외부 채널을 활용한 게임 홍보 기획 및 운영 등

- 내/외부 데이터 분석을 통한 라이브 전략 수립

-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외부 IP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유저에게 우리의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할지 

  고민하고, 이를 위한 컨텐츠를 기획/제작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유저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채널에 대한 

   고민과 운영, 그리고 채널에 맞는 컨텐츠 기획/제작 

   업무를 담당합니다.

  :  유저와 함께하는 다양한 방식의 행사 기획 업무를 

    담당합니다.


 - 게임 업계에 대한 경험 또는 담당 업무와 연관된 경력

   (경력 2년이상)

[던전앤파이터]

웹퍼블리셔 

-던전앤파이터(국내/글로벌) 게임 웹 / 모바일 서비스 Front-End Application 개발 

 - 웹퍼블리싱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웹표준, 웹접근성, 시맨틱 마크업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HTML5/CSS3/Javascript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모바일 / 반응형 마크업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Git/SVN 등 형상관리 유경험자

-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좋은 분

- 새로운 기술 및 업계동향에 관심이 많은 분

 

※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

- 프로젝트별로 구분하여 zip파일 형태로 제출

 [던전앤파이터]

게임웹 서비스 

기획자

 - PC 홈페이지, 모바일 등 온라인 최전선에서 

  실시간으로 던파 모험가님을 맞이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모험가님과 던전앤파이터 사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던파ON 서비스(app) 
  등을 기획, 관리합니다.
- 이벤트, 유료화, 업데이트 등의 주요 정보를 
  모험가님께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웹/앱서비스를 기획합니다.
- 게임 라이브 서비스의 기민한 대응을 위해 빠른 이슈 
  확인 및 문제 해결 능력이 필요합니다.


 - 웹 서비스 기획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 온라인 게임 플레이 경험이 있는 분
- 웹/앱 서비스 기획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신 분
- MS Office 사용이 능숙하신 분
- 본인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공유, 
  문서화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피드백을 긍정적으로 수용하고 본인의 역량을
  발전시킬 수 있는 분
- 새롭고 낯선 업무를 유연하게 수용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직무, 새로운 사람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포트폴리오 1종 필수 제출
아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만든 제안서 또는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첨부해주세요.
1. 웹서비스 기획
2. 앱서비스 기획
제안서나 포트폴리오 제출이 어렵다면 다음 주제를 
선택해서 첨부해주세요.
1.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겪은 가장 어려웠던 순간과 
 그 순간을 해결한 경험

 [던전앤파이터]

중국 콘텐츠

기획자

 『 매력적인 던전앤파이터 세계관 안에서 재미와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고안하고,

  동료들과의 협력으로 구현하여 유저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조직입니다.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던전 기획/제작/밸런싱/시스템 디자인 등의 다양한 제작 업무를 수행하고,

  제작 전반의 프로세스 관리를 진행합니다.』



- 콘텐츠 업데이트 및 제작 진행 관련 일정 관리

- 중국 유저 니즈 및 동향에 맞는 콘텐츠 방향성 설정 및 아이디어 제안

- 콘텐츠 제작 관련 던전(맵/몬스터), 시스템, 밸런싱 기획

- 제작한 콘텐츠의 안정성 및 재미 검증

- 중국 로컬라이징 및 버전 관리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플랫폼 무관 MMORPG, MORPG 게임의 콘텐츠 구성에 관심이 많고, 게임 콘텐츠간 유기적인 플레이 흐름을 문서/도식화 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게임을 수치적(데이터)으로 분석해서 본인의 설득력을 보강할 수 있는 분

- 게임에 대한 논리적인 사고를 문서/그림/발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원활하게 표현 가능한 분

- 해외 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아래 내용 중 택 1)

 - 콘텐츠 기획 제안서

 - 콘텐츠 분석 기획서/역기획서

 - 기타 게임 개발 관련 기획서


[서울지사][AK]

레벨 기획자

- 설정에 맞는 배경 설계
- 액션 RPG에 적합한 구조 설계
- 레벨 전반 데이터 조립 및 배치 

- 레벨 디자인 실무 경력 5년 이상
-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하여 간단한 프로토타입의 레벨을 제작할 수 있는 분
- 원만한 대인관계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신 분
- (필수) 레벨 디자인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서울지사][AK]

레벨 컨텐츠/

시스템 기획자

- 레벨 컨텐츠/시스템 기획 및 개발

- 개발된 레벨 시스템/컨텐츠 유지 보수

- 게임 기획에 대한 이해가 높고, 논리적 사고 방식을 가지신 분

- 게임 시스템과 컨텐츠 분석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스스로 생각하는 기획을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게 

  문서화, 도식화할 수 있는 분

- 원만한 대인관계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신 분

- 다양한 상황에 대응 가능한 유연한 사고를 소유하신 분

- 주어진 일정과 프로세스 안에서 목표를 달성하려는 

  책임감, 성실함을 가진 분

[서울지사][AK]

전투 컨텐츠 기획자 

- 게임의 방향성과 세계관을 바탕으로 몬스터의 외형,

  전투 컨셉 기획

- 스킬 및 AI를 포함한 몬스터 제작

- 전투 시스템 디자인

- 경력 3년 이상

- 언리얼엔진4을 통한 개발 가능하신 분

- 구상한 컨셉을 구체화시킬 줄 아시는 분

- 콘솔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 (자기 소개서에 플레이 이력과 게임에 대한 견해를 작성)

- 컨텐츠를 제작할 때 유저의 경험, 재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분

- 목표한 바를 이루기까지 끈기 있게 집중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논의, 협업하는데 문제가 없으신 분

- 책임감, 성실함, 꼼꼼함을 갖추신 분


접수기간 및 방법

※ 상세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네오플 채용홈페이지 https://career.nexon.com/neople 참고해주세요!

- 수시채용으로 진행 됨에 따라 채용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개별 공고에 자격요건에 부합하다면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는 각 모집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검토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 서류 검토 기간은 최대 한달이며, 개별적으로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당사 채용홈페이지 내 1:1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 네오플과 네오플 채용소식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소식은 네오플 공식 블로그 네오플로그(https://blog.naver.com/neoplog)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