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몰 플랫폼 운영

포지션 및 자격요건

한샘몰 플랫폼 운영 

담당업무

ㆍ전시구좌(배너, 상품등록, 기획전 등) 운영 정책 수립

ㆍ플랫폼 어드민, 프론트 페이지 운영 및 개선 과제 실행

ㆍ플랫폼 컨텐츠 등록 및 품질 검수

ㆍ협업부서 간 커뮤니케이션 및 전시 스케줄 관리


자격요건

ㆍ플랫폼/이커머스 운영 경력 2~3년 이상


우대사항

ㆍ플랫폼 어드민/프론트 페이지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ㆍ협업부서(디자인, 개발, 마케팅 등) 간 커뮤니케이션 및 일정 관리에 능통하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인성검사 > 최종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면접일정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립니다.


공통자격요건

ㆍ입사지원 후 3개월 내 입사 가능하신 분.

ㆍ병역 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접수방법 및 기간

ㆍ접수기간 : ~ 채용시까지

ㆍ접수방법 : 홈페이지 지원


입사 후 처우

ㆍ고용형태 : 정규직

ㆍ연봉 : 면접 후 협의

ㆍ기타 근로조건에 관해서는 취업 규칙의 규정을 따름


유의사항

ㆍ문의사항은 E-Mail(hshrteam@hanssem.com)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ㆍ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ㆍ입사 후 수습기간 3개월이 적용됩니다.

ㆍ지원서 상 허위 기재가 있거나 제출 서류가 허위인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홈페이지 외 우편, 방문, E-Mail을 통한 접수는 일체 받지 않습니다.

ㆍ위 공고에 미기재된 사항은 당사 내규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