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사들과의 B2B 업무를 진행합니다. - 다양한 여행 플랫폼들과 소통하며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하고 그 과정을 모니터링 및 관리합니다. -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요구 사항 및 문의 사항을 파악하고 전문적, 능동적으로 지원합니다. -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 고객사의 상품 및 커뮤니티 기준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도 유지합니다. - 고객들의 불만 및 문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 관련 자료 평가 및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내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발전 도모합니다.
자격요건
- 학력 : 4년제 대학 졸업생 - 직종에 상관 없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영어 의사 소통이 가능하신 분을 찾습니다. - 글로벌 B2B분야의 커리어를 개발 하실 분을 찾습니다. - 해외 글로벌 기업의 업무를 수행하며 글로벌 팀원, 수평적 문화, 해외 경험을 하실 분을 찾습니다. - 경력, 경험이 부족하지만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우대)고객 서비스 분야의 커리어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