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아이티마스

아모레퍼시픽 IT헬프데스크 상담원 모집

(주)엠아이티마스는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HelpDesk운영,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Total Outsourcing Service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현재 한국IBM(주)의 정식 Global Core Business Partner로서 (주)태평양 및 계열사의 CSC/DSS Total Outsourcing 서비스, 한국IBM SMART CENTER운영, NIKE, NOKIA, DOW Chemical, Sanofi Aventis,아모스,에뛰드, 일진그룹, 고려해운, SOIL, 농수산홈쇼핑, BAT Korea, 디아지오, Electrolux, TNT, 미쉐린 등 선진 Global 기업들의 IT유지보수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아모레퍼시픽 

IT HELPDESK 상담원

- 전산장비(PC,POS,주변기기)기술 지원

-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 인바운드 업무

학력: 초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경력: 초보 가능
[우대조건]

국가유공자

인근거주자

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취업보호대상자 

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보훈대상자

청년층

관련 학과 전공자

유관업무 경력자 (1년) 

즉시출근 가능자

장기근무 가능자                                                                                                                                                                                                                                        

3명 

근무조건

근무지 : 서울 > 용산구

근무요일 : 주5일(주말,휴일 당직제 운영)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기술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모집까지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엠아이티마스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