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원
※현대카드 VIP상담 /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단순 청구,입금관련 인바운드 상담업무 ※

※ 단계별 업무 교육을 통한 상담원 육성, 단계별 상위그룹 변경시 청구/입금 외 일반문의 비중 확대※

** 상담원 보호장치 마련 : 불만회원 단선정책 **

* 성희롱, 욕설, 인격모독, 위협 등 비합리적 불만고객 단선정책 시행 *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인바운드

상담원

현대카드 

대표번호

상담업무

고졸이상, 신입가능


 
남,여무관 / 콜센터 경력자 우대


 
적극적이며 CS마인드 확보한자

00명

근무환경

■ 근 무 환 경

◈ 효성 ITX 정규직

◈ 근무지 :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피스동


■ 근 무 시 간, 급 여 내 용 및 복 리 후 생

♣ 월~금(주5일근무)/(국공휴일 휴무)

◈ 근무시간: 09:00~18:00


◈ 급여

◈ 1~6개월 : 185 만원 (고정) ~ 205만원 +프로모션 (최대 60만원)

◈ 7개월~ : 192 만원(고정) ~ 235만원 +프로모션




** 고정급/성과급은 해당그룹 상위 Shift 가 된 경우 적용됨(소속 그룹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 별도 운영 (최대 60만원)


♣ 현대카드 센터 특장점

* 편의시설: 사내 카페테리아 매월 5천원 지급(입사시)
  타임스퀘어 매장 직원할인 및 깨끗한 근무환경, 사내카페운영,직원 네일샵 운영
  의무실운영 및 직원 힐링 심리상담 실장님 상주, 헬스키퍼운영

* 안정화된 메인센터: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메일 센터 운영으로 전문 상담자 승급 기회 다수,VIP 및 특화 전문 상담

* 차별화된 프로그램운영 및 체계적인 경력관리: 전문가 양성 교육진행,
상담사 자격증 취득, 교육강사,CS리더 등 관리자 진급체계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진에어/에어부산 이용시 할인

◈ 연차,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출산 휴가

◈ 명절, 생일 등 기념일 선물 지급, 콘도미니엄 지원, 제휴의료시설 이용 및 종합검진 실시

◈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

접수기간 및 방법

■ 면접 및 교 육 일 정

◈ 면접: 1/28일(목) 비대면 화상면접

교육기간: 2월 1일(월) ~ 2/23일, 평일 15일 
교육비: 4만원 /일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 채용여부 결정



■ 지원 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문자지원 - 현대카드영등포센터 /이름/성별/생년월일/주소/콜센터경력여부


★ 상담문의 : 김태균 팀장 HP : 02-2632-0751 / 010-3372-7228 / winwin7474@daum.net

제출서류

◈ 이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