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후 담당업무
- 외부 마케팅 솔루션 및 사내 Legacy 데이터 등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 고객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모델링 및 Segment 추출
- 주요 관리 지표 관리를 위한 분석 및 자동화
- 기존 원천 데이터를 활용하여 목적에 맞는 데이터 분석 및 파생 테이블 개발
- 분석 주제에 맞는 통계분석 및 통계결과 보고서 생성
2) 필수 요건
- 정형/비정형 데이터 분석 관련 지식/경험 보유자
- 통계/개발 Tool 활용 능력 보유자 (SQL, R, Python, Scalar, Hadoop 등)
3) 우대 사항
- 높은 통계 지식 및 데이터 해석 능력 보유자 우대
- Google Analytics, GMP 등 마케팅 솔루션 활용 경험 보유자 우대
- 데이터 활용 관련 IT 지식/경험 보유자 우대 (예: 빅데이터 모델링을 통한 자동화 구현 등)
4) 전공
- 학사 학위 이상(통계/데이터마이닝 전공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