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본사]

데스크 및 사무 채용
  
모집요강
부서업무내용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채용일정

IT기획셀 


IT 문의요청 HelpDesk 업무



* 모바일 앱 리뷰 관리
* IT비용 처리
 

 

자사이력서 양식 작성 必


관련업무 경력자 우대

- MS Office 가능자 우대
- 성실한 분

 

 

[서류마감]

2021-01-19

(화)
오후

04시 까지  

 

[면접일정]

2021-01-20

(수)

오후

02시 화상면접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금 주5일근무 [오전09시-오후06시]
- 근무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5가 21번지 롯데양평빌딩
- 급여: 190만원 /[휴가비+성과금 별도지급] [연장,주말근무수당 발생시 지급] 
- 고용형태: 파견직(업무평가 후, 롯데홈쇼핑 자체직전환->정규직 전환 가능) 



복리후생

- 단축근무제 실시
  (매주 수요일 17시30분 퇴근[30분 단축근무] /금요일 17시 퇴근[1시간 단축 근무])

- 4대보험 및 퇴직금
- 연차 및 경조사휴가
- 1년이상 근무 시 급여 인상
- 명절 선물 지급
- 하계휴가 및 휴가비 지원 



전형절차


- 반드시 아래의 당사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받아 담당자 이메일 접수

 [ 이력서 제출 시, 파트 구분하여 기입 부탁드립니다.]
- staff4you@naver.com으로 입사지원 양식 송부바랍니다.
- 온라인 지원은 받지 않습니다.
- 이력서 발송 시 지원분야와 성함 기재 必 (예 : 성함-사무)
- 서류반환 요청 기한: 서류 접수일로 부터 14일 이내
 



기업 홈페이지


기타사항

- 담당자
- 대표전화 : 02-2263-5454
- 홈페이지 : www.lotteimall.com
- 이메일 : staff4you@naver.com
* 궁금한 사항은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