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은 현대렌탈케어의 사명이자, 고객과의 약속이며 더 높은 가치와 목표를 이끌어내는 원동력입니다. 지난 40년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발전해온 현대백화점 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2015년 4월에 현대렌탈케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출범하였습니다. 해마다 성장하는 렌탈 시장 속에서, 현대렌탈케어는 그룹사와의 협력을 통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만남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삶 전반에서 함께 생활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렌탈서비스와 케어서비스를 주축으로 차별적인 가치를 구축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와의 상생관계를 구축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갈 것입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혁신적인 도전은 현대렌탈케어가 만들어 갈 역사입니다.
ㅣ 모집분야 * 업무내용 : 사무보조
① 일일 제품 출고업무 ② 재고관리 ③ 주문관리 외 일반 사무업무 지원
ㅣ 자격사항 (우대조건) -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 40대 여성 주부 우대
- 근무위치 :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92번길 16-9 - 근무시간 : 1) 시업 및 종업시각 : 08시 30분 ~ 18시(휴게시간 1.5시간 부여) 2) 주5일 근무(단, 매월 2회 토요일 근무 약정) ※ 약정된 2회를 초과한 토요일 근무 시 해당 근무에 대하여 대휴 부여
- 채용형태 :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직으로 2년 근무 후 평가에 따른 현대렌탈케어 소속 계약직 전환 가능 - 이력서 제목에 "현대렌탈케어_하남사무소_성명" 기재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