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유)

국내 대기업 서비스

이메일 및 커뮤니티 응대

사무직 채용


기업소개
컨택센터 서비스 부문 글로벌 선도 기업
콘센트릭스는 창업 이래 지속적인 사업 영역 확장 및 인수를 통해 컨택센터 분야 비즈니스프로세스 아웃소싱(BPO) 부문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왔습니다. Gartner, Everest Group 등 업계 유수의 분석 기관으로부터 업계 리더로 평가받으며
지속적으로 글로벌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일관된, 그리고 최적화된 경험 제공
콘센트릭스는 국내 고객의 글로벌 진출 및 확대와 글로벌 고객의 국내 진출 및 확대를 지원합니다. 본사의 고객 서비스 정책을 글로벌 및 한국 시장에도 일관성 있게 적용하되 현지 시장 상황에도 최적화합니다. 동시에, 현재 운영 수준에 머무는 단순 운영 대행이 아니라, 글로벌 전문가 조직과 협업하여 글로벌 선진 사례 벤치마킹 및 다양한 혁신 시도를 통한 고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시장에서 검증된 서비스 역량
콘센트릭스는 2014년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출범을 시작으로 국내 비즈니스 확장에 주력해왔습니다.
컨택센터 전문성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전자, 자동차, 코스메틱, 유통 등 산업별 선도 기업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역량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회사 소개 브로슈어(컨택센터)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CS 사무직







국내 전자 대기업 모바일 서비스의 이메일 및 커뮤니티 사이트 CS 대응

ㆍ이메일 응대, VOC 분류 등 이메일 및 사무업무가 대부분 

[필수사항]
현재 삼성 휴대폰 사용자 (필수)
CS 관련 경력자(필수)
엑셀 중급 이상 (필수)
삼성 모바일/삼성 모바일 내 서비스 (ex, 삼성페이, 삼성헬스, 스마트띵스) 등 사용 혹은 관심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직장 경력 2~3년 이상 우대
삼성 모바일 단말 또는 모바일 내 앱 서비스 관련  Technical support 경력 우대

ㆍ수원 망포역 근무 가능자 

카드사/통신사 등 주요 콜센터 장기 경력자

비즈니스 영문 Writing / Reading 가능자 

근무조건

근무형태 : 1년 계약직 (계약 종료 후, 업무 평가를 통해 1년 계약 연장 가능성 있음)

근무지 : (16681)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88 디지털엠파이어2 (신동)  *분당선 망포역에서 800M 이내

근무시간 : 월~금(주5일) 오전 9시~오후 6시

급여 : 면접 후 결정 



전형절차


전형절차

접수기한 및 방법


접수기한 : 2020.12.07(월) 24시 까지 (***이력서 수시 확인하며, 수시로 면접 진행합니다)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혹은 soyeon.kim1@concentrix.com 으로 접수

접수서류 : 잡코리아 이력서 혹은 자유 이력서

문의처


콘센트릭스 HR 채용담당자 : 02-6328-1910 / soyeon.kim1@concentrix.com 로 문의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유)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