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

[고객만족팀/신사역]

제품 상담 및 A/S 지원업무

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고객만족팀

- 제품관련상담

- A/S 상담

- 구매문의 상담

학력: 고졸이상
경력: 경력무관
인바운드 상담경력 2년이상자
 

1명 

근무조건

근무형태 : 계약직

근무지 : 서울 > 강남구

근무요일 : 주5일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급여 : 연봉 2,800만원 ~ 2,800만원

상세급여 : 기본급 2,058,333+구정, 추석상여금 각 50만원(총 100만원)+휴가비 30만원 + 식대(실근무일수 * 7,000원)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인적성검사포함)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채용시마감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e-메일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자유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코리아인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