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미지
신한카드 스마트생활서비스 상담사원모집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서- 신한카드 스마트생활서비스 고객센터
업무내용

- 신한카드 이용고객 대상 부가서비스 안내 상담

★ 가입률 높은 "스마트생활서비스" 안내 - 한가지 업무만 진행! ★

자격요건- 학력무관
- 경력무관
- 고객상담 경력자 우대
- 고객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장기 근무 가능한 분
- PC/인터넷 사용가능한 분
- 남/여 무관
업무시간- [월~금] 09:30 ~ 18:30 (주말 및 공휴일 근무없음)
근무장소- (4호선 명동역) 10번출구 도보5분이내 성창빌딩
근무형태- 메타넷엠플랫폼 정규직
급여조건

♥ 실제 평균급여 280만원 // 상위자 600만이상 ♥

- 고정급 1,796,000원 + 인센티브 + 프로모션

★ 신입 정착수당 2개월 총40만원 지급 ★

- 교육기간 2일 (교육비 일3만원)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지급
- 연차 및 경조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사용
- 결혼, 칠순 등 경조사비 지원
- 사내 동호회 운영 및 명절 선물 지급
전형일정
서류마감 : 채용시마감
면접일정 : 서류접수자 개별안내
교육일정 : 면접합격자 개별안내
접수방법
간단 접수 방법 : [신한카드 스마트생활/성함/나이] 010-7744-6444로 문자 발송!
이메일 접수 방법 (권장)
ㆍ개인 입사지원서 접수 가능
ㆍ이메일 주소 : sunmin@wizsearch.net (입사지원서 첨부 후 전송)
문의사항
ㆍ담당자 : 채용담당자 
ㆍ문의전화 : 010-7744-6444
입사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