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식 제공  //  명절비(200만원 상당)  //  휴가비  //  특별휴가 5일 ★  
********************************************************************************************



[업무내용]
- 기아자동차 대표번호(☎080-200-2000) 문의 응대 (100% 인바운드)
** 신차 구매 관련(가격 / 사양 / 견적 안내 등)
** 고장접수 / AS센타 위치 안내 등
** 기아자동차 멤버쉽 카드(레드멤버쉽) 이용 문의 등




**  센타 특징 **     
- 영업, 유치, 판매 업무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 충분한 교육기간을 통해 업무 습득이 가능합니다. (무 경력자 비율 80% / 남자 직원 비율 60%)    





[근무지]
ㅁ [기아자동차 광명 본사 내 고객센타] 1호선 석수역 마을버스 10분 거리 // 7호선 철산역 마을버스 15분 거리







[근무형태]
ㅁ 기아자동차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근무시간]
ㅁ[평  일] 09시 ~ 18시    
  ★ 주말 월 평균 2~3일 근무 있음 (근무시 별도 수당 지급) ★







[급여조건]
** 월 평균 205만원 이상(휴일 수당에 따라 상이함) + 중식 제공(구내식당 이용) **

★ [명절 선물비] 약 200만원(귀향비 + 선물비 + 상품권 등) 별도 지급
★ [여름 휴가비] 별도 지급
★ [특별 휴가] 연간 5일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체육대회, 단합회 실시
- 간식제공 등
- 장례용품
- 자녀장학금






[채용일정]
ㅁ [면접일] 10월 26일(월) ~ 27일(화) 오후 (면접시간 협의 가능)
ㅁ [교육일] 10월 28일(수) ~ 평일 15일간   09시 ~ 18시
ㅁ [교육비] 15일 X 15,000원(중식제공) (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합니다.)






[** 접수방법 **]
-  010-3300-1480     park@yellon.co.kr   [**  온라인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 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