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업 및 판매, 유치 업무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  
★ 문자 접수 대환영 (면접일 / 성명 / 성별 / 생년월일 / 최종학력 / 주소(동까지) /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센타 지원)★  
********************************************************************************************




[업무내용]
-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상담센터 (인바운드 콜 상담)
* 신차 구매를 위한 삼성카드 특별한도 부여 / 신규 발급 접수, 심사
* 자동차 할부 관련 사무 업무, 할부 구매자 전화 안내(카드한도 및 할부거래 약정 안내)
* 서류접수 및 전산등록/약정 OB 녹취 진행

** 충분한 교육기간을 통해 업무 습득이 가능합니다. (무 경력자 비율 80% / 남자 직원 비율 45%)**





[근무지]
-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상담센터] 4호선 신용산역 도보 4분






[근무시간]    
- [월~금요일 근무 / 주 40시간] 09시 ~ 18시 (칼퇴근!)  

  



[근무형태]
ㅁ 삼성카드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장기근속 및 관리자 승급 가능)






[급여내용]
- [입사 2개월] 고정급(1,795,310원) + 정착수당(10만원) + 인사평가수당 등
- [3개월 이상] 고정급(1,795,310원) + 인사평가수당 (최대 40만원) + 프로모션 + 근속수당(최대 15만원) 등 ==> 신입 평균 210만원 이상


* 관련 경력자는 경력수당 별도 지급
*시용기간 3개월 중, 중도 퇴사시 해당월 기본급 90% 지급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콘도 휴양지원 및 의료복지몰, 사내 임직원몰(AK,신세계)
- 체육대회, 단합회 실시
- 상조회 운영(가입시), 동호회 지원, 제휴병원 할인 혜택






[채용일정]
- [면접일] 10월 21일(수) 오후 2시  
- [교육일] 10월 22일(목) ~ 10월 27일(화)  평일 4일간 교육 (09시 ~ 18시 교육진행)
- [교육비] 3만원 X 4일 (교육과정 성실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해 드립니다.)







[** 접수방법 **]
- 010-3300-1480     park@yellon.co.kr  
문자 접수 대환영 (면접일 / 성명 / 성별 / 생년월일 / 최종학력 / 주소(동까지) / 삼성카드 자동차금융센타 지원)
************* 주황색 "빠른 입사지원" 버튼 꾹! 하시면 면접관련해서 연락드려요 *************







※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