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농협정보시스템 헬프데스크 상담원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상세내용
헬프데스크
상담원
전자구매시스템 전산업무 지원 상담 - 전자구매시스템 전산업무 사용방법 및
- 오류사항 조치
- 기타 간단한 사무지원 업무
- 일반 고객상담이 아니며, 내부 직원간
- 업무지원 상담
- 기본적인 PC사용 능력으로도 업무 가능
급여조건

S1(1년차) : 1,900,000
S2(2년차) : 1,950,000
S3(2년이상) : 2,000,000
근무지
서울시 서초구 매헌로 24 (9월 경기도 의왕센터 이전 예정)
근무시간
주5일 근무(오전9시~오후6시)
연장근무시 시간외 수당 별도 지급
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 퇴직금, 경조금, 경조휴가 등
공고기간
채용시 마감
접수처
e-mail : janug44@naver.com
홍해성 02-560-9128
이메일 접수 혹은 채용사이트 이력서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