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on: Azure Subscription Management Support

Contract type: CS (Contingent staff, Agency contract) / 파견계약직


[
담당업무


Microsoft Azure? https://azure.microsoft.com/ko-kr/


[Microsoft Azure 이용 중 Billing & Subscription 과 관련된 고객이슈 발생 시 이에 대한 지원서비스 제공]


-       Azure portal을 통해 인입된 관련 기술 문의 대응

-       전 세계 다양한 기술팀들과 협업하여 신속하고 효과적인 Resolution 제공

-       단순 해결에 그치지 않고 Customer Success 를 위한 Advisory Information 모색


[자격 요건]

-       신입 가능

-       엑셀 활용 가능

-       IT Cloud Service에 대한 관심 및 기본적인 이해능력 필요 


[우대 요건]

-       2+ year-experience in Customer Support role /IT industry

-       MOS or Excel-related certificate

-       Spoken and written English. English proficiency equivalent to TOEIC test score 850 will be a plus

-       Good initiative, motivation, communication skills and good team member


[근무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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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형태: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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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기간: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 1년 (업무 평가 후 6개월 연장 가능/최대 총 18개월 근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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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장소: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1호선 종각역/3호선 경복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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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조건: 협의 결정 (최종/희망연봉 기재 필수)

- 근무시간: 평일 주5일 09:00~18:00

- 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 퇴직금(1년 이상 근무시), 명절 상품권, 간식제공, 직무교육


[
지원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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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접수: Hyunhee.Lee@adecc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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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국문+영문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포함) - 1개의 Word file 통합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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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명Support Engineer_지원자 이름 (Word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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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기한: 수시 면접 채용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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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1)
경력자의 경우 기존/최종 연봉을 반드시 이력서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류합격자에 한해서만 면접 추후 진행일정에 대해 개별 통보되는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우선 지원자부터 검토 면접이 진행되고 있으며, 채용 완료 마감기한 이전에 채용 종료가 있으니 빠른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