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업성 아웃바운드 상담 경력자(3개월 이상) 만 지원가능합니다. ★
********************************************************************************************



▣ 업 무 내 용
- 현대캐피탈 자동차 할부 아용고객 대상으로 "다이렉트론" 안내 및 유치 ★ 성공율 아주 높음 ★  





▣ 근 무 지
- [현대캐피탈 서울 고객센타]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오피스동






▣ 근 무 시 간
- [평 일] 09 : 30 ~ 18 : 30 (주 5일 근무 / 휴식시간 제공)





▣ 소 속
- 현대캐피탈 고객센타 외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아웃소싱회사의 정규직으로 근무





▣ 급 여 내 용
- 기본급(1,745,200원) + 성과급 (평균 60만원 / 최대 150만원) => 월 230만원 ~ 250만원 (최고 : 320만원 이상)





▣ 복 리 후 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체육대회, 단합회 실시
- 타임스퀘어 매장 직원 할인
- 사내 카페테리아 월 5천원 지급
- 직장 어린이집 (1~4세) : (당산센타)






▣ 면 접 일 정
- [면접일] 12월 17일(화) 오후 2시 30분
- [교육일] 12월 18일(수) ~ 평일 3일간  09:00~18:00 교육
- [교육비] 3만원 X 3일 (교육과정 성실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합니다.)






[** 접수방법 **]
- 010-3300-1480    park@yellon.co.kr    [주황색 "빠른 입사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로 전송 가능 ]
*** 지원해주시면 바로 면접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