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ㅁ 미래에셋 생명보험 대표번호(☎1588-0200) 문의 응대 (100% 인바운드)
- 보험금 청구관련 문의 전반, 지점 안내, 개인정보 변경 처리 등 인바운드 콜 상담
- 고객이 인바운드로 해피콜 요청시 해피콜 상담 병행




**  센타 특징 **     
- 보험관련 신규 영업, 유치, 판매 업무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 충분한 교육기간을 통해 업무 습득이 가능합니다. (남직원 비율 45%)     
- 가족적인 분위기로 이직율 최저    






[근무지]
- [미래에셋 생명 서울고객센타] 신도림역 테크노마트 11층  (지하철역 바로 연결)






[근무형태]
- 미래에셋생명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근무시간]
- [평 일]   09시 ~ 18시 (주 5일 근무, 휴식 시간 제공)     







[급여조건]
[1개월 이상] 고정급(1,847,000원) + 인센티브(최대 30만원) + 프로모션
[7개월 이상] 고정급(1,951,000원) + 인센티브(최대 30만원) + 프로모션
[1년 이상] 고정급(1,972,000원) + 인센티브(최대 30만원) + 프로모션        


*** [입사축하금] 1개월 만근시(10만원) 별도 지급 ***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체육대회, 단합회 실시
- 타임스퀘어 매장 직원 할인
- 사내 카페테리아 월 5천원 지급






[채용일정]
- [면접일] 12월 16일(월) 오후 2시
- [교육일] 12월 17일(화) ~ 12월 31일(화) 평일 10일간 09시 ~ 18시
- [교육비] 4만원 X 10일(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합니다.)






[** 접수방법 **]
- 010-3300-1480  park@yellon.co.kr  [주황색 "빠른 입사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 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