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일본어] (정규직전환가능)

영업지원사무업무


기업소개 


일본계 한국법인 기업 ( 산업기기 , 기계 분야 ) 
* 관련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 기업정보는 지원자에 한해 상세안내 드립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인원 

 

 

  




기술영업지원

사무업무


1.ERP 및 상품 관리 업무 

-수주요청서, 구매요청서 및 서류 업무
-상품 입고 확인 업무
-상품, 소모품의 출하 서류 업무

(출하 요청, 배송 요청 등)
-발행 견적서 관리 및 파트 견적서 작성 등


2.사내 서류 업무
-사내 결제 서류 준비

-기타 지원 업무


3.고객 전화 대응


4.파트 사무 지원





- 학력:  초대졸 졸업자 이상

- 경력:  경력무관(신입가능)

 / 영업지원 경험자 우대

- 언어:  일본어가능자  


                                          




○명  

근무조건

근무형태 : 켈리서비스 소속 파견계약직 1년 (평가에 따른 연장 및 정규직전환가능)

근무지 : 서울 > 강남구 논현동 소재

근무요일 : 주5일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급여 : 세전 연 2,800만원 ~ 3,000만원 (경력별 책정)

복리후생 : 퇴직금 별도, 잔업수당 별도, 연차, 사대보험, 명절선물, 생일상품권, 어학원 할인 등 켈리서비스 내규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접수방법

2019.12.13(금) 오전 9시까지

접수방법 : 이메일 지원 Eunsook_kim@kellyservices.kr 김은숙 컨설턴트

이력서 : 자사양식 국일문이력서 (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자사양식제출이 필수이므로, 작성 후 이메일로 지원하시면 빠르게 진행가능합니다. 

담당자

김은숙 커리어컨설턴트 (02-760-8866 / Eunsook_kim@kellyservices.kr)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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