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고객파트 CS 담당자 모집

브랜디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3억 1,097만원, 매출액 153억 7천만, 사원수 127명 규모의 벤처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32길 26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바일 패션 커머스 플랫폼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브랜디는 ‘남들이 못하는 것을 하자!’라는 철학으로, 1등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을 향해 성장하는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유저에게는 최고의 쇼핑 경험, 파트너에게는 가장 편리한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고, 직원에게는 창업자로 성장할 수 있는 행복한 기업을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밀레니얼 소비자가 겪고 있는 문제를 빠르고 영리하게 해결합니다.


현재 거래량이 꾸준히 증가하며, 올해 목표 거래량은 3,000억으로 급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브랜디 핼피서비스는 동대문 센터에 자리하고 있으며 약 100명의 사원분께서 일하고 있습니다. 



NO.1 MOBILE


COMMERCE PLATFORM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CS담당자

- 유선 무선 고객응대

- 게시판 답변처리 

- 교환/반품처리 

자격요건
- CS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신입 가능)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원활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신 분

우대조건
- 오픈마켓/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쇼핑몰 경험이 있으신 분
- 이지어드민 경험자 
 

○명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 > 중구

근무요일 : 주5일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면접 후 결정)

전형절차

서류전형 > 실무진/임원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채용공고 참조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브랜디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