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일만 근무(칼퇴근!!) ★
★ 문자 지원 대환영(면접일 / 성명 / 성별 / 생년월일 / 최종학력 / 주소(동까지) / 대전국민카드 정규 지원)★  
********************************************************************************************



[업무내용]
- KB국민카드 대표번호(☎1588-1688)로 걸려 들어오는 전화 응대 (100% 인바운드 상담)
- 결제일 및 결제계좌 변경, 주소지 변경, 승인 취소, 청구대금 조회 등
** 충분한 교육기간을 통해 업무 습득이 가능합니다. (무 경력자 비율 80%)**






[근무지]
ㅁ [KB국민카드 대전고객센터] 지족역 1번출구 1분거리





[근무시간]
ㅁ [월~금요일 근무 / 주 40시간]   09시 ~ 18시






[근무형태]
- KB국민카드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급여조건]  ★ 신입 평균 급여 200만원 이상 ★
ㅁ 보장급(178만원) + 인센티브(평균 19만원 ~ 최대 40만원) + 정착지원금 + 프로모션(최대 50만원) 등


ㅁ [근속수당] 근속기간에 따라 차등하여 매달 지급
ㅁ [정착지원금] 7개월 재직시 (20만원) 지원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 인사평가에 따른 지급 (실적급제 아님)
* 시용기간 3개월 적용



     

    
[복리후생]
- 콘도 휴양 지원 및 의료복지몰, 사내 임직원몰(AK,신세계)
- 자녀학자금 지원
- 4대보험, 상조회 운영(가입시)
- 동호회 지원





[채용일정]
ㅁ [면접일] 11월 13일(수)  //  15일(금)  오후 3시(면접일 선택 가능)
ㅁ [교육일] 11월 18일(월) ~ 평일 15일간 진행 (평일 09시 ~ 18시)
ㅁ [교육비] 15일 X 4만원  (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한달 후에 교육비 지급합니다.)






[** 접수방법 **]
-  010-3300-1480     park@yellon.co.kr  [**  온라인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접수 가능 **]
***문자 지원 대환영(면접일 / 성명 / 성별 / 생년월일 / 최종학력 / 주소(동까지) / 대전국민카드 정규 지원)***





★ 이력서 반환 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