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좋은일이 생긴다!
[롯데홈쇼핑 / 대표번호 상담]
주/야 정규직 상담사 채용

‘롯데홈쇼핑 고객센터’에서 인바운드 상담업무를 하실 정규직 상담사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 주/야 근무시간 선택 가능!! 

 └ 야간상담 15:00~24:00, 주말포함 주5일 근무

 └ 주간상담 09:00~18:00, 주말포함 주5일 근무


- 23시 이후 퇴근 택시비 지원(일일 최대 2만원)

- 초보자도 가능한 어렵지 않은 상담입니다^_^

친절한 고객상담 마인드를 가지신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모집내용
모집분야 업무내용 채용인원 자격요건
대표번호
상담
-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인바운드
- 방송상품 주문접수, 배송관련 상담

영업성 없음 / 초보자도 가능 !!
00명 * 기본요건
- 경력무관/성별무관/주부가능
- PC활용 가능자(200타 이상)
- 장기근무 가능자
- 발음이 정확하고 밝은음성 소유자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시간 : * 월~일 중 주5일 스케줄 근무


                * 주간 or 야간근무 선택하여 고정근무

- 근무시간 :  └ 주간근무 : 09:00~18:00

- 근무시간 야간근무 : 15:00~24:00

- 근무장소 : 영등포구 선유동 2로 57, 이레빌딩 신관 5층
- 근무장소 : (2,9호선 당산역 12번출구 이용)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근무시간

평균급여

기본급

인센티브

OT수당

및 변동급여

주간

(09시~18시)

1,803,653원

1,746,000원

~30만원

월평균

5만원

야간

(15시~00시)

2,033,540원

1,746,000원

+ 심야수당

(평균 17~20만)

* 기본급 : 1,746,000원

* 심야수당 : 평균 17만원~20만원

* 인센티브 : 0~30만원

* OT수당 및 변동급여 : 월평균 5만원

* 23시 이후 퇴근 택시비 지원(일일 최대 2만원)


             
 인센티브 기준: 근무태도+통화품질+업무량(영업실적X) 

 ※ 센터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 조정가능 有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연차, 경조사 지원, 산전후 휴무  

- 의료비 할인(임직원 및 직계가족)

- 경조금 지급(임직원 및 직계가족)

- 장례용품 지원(임직원 및 직계가족)

- 특별휴가(장기근속 및 우수사원 포상휴가)

- 휴게/휴양 시설 지원

-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

 

지원방법
서류마감 08월 19일(월) 오전 10시 마감 
면접일정

 

- 08월 19일(월) 오후 2시 or 오후 3시 
- 교육기간 : 8/20(화)~9/4(수) / 평일 12일간 교육 / 09:00~18:00
- 교육비 : 일 30,000원 (최종수료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채용여부 결정)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


제출방법

 

-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간편지원 하러가기

간편지원 바로가기
담당 및 연락처
담당자 : HR사업부 홍주영 주임
E-mail : joanne@inconnect.co.kr (보내실 때 ‘롯데홈쇼핑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Tel : 02-6419-5851 / 010-4942-2326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