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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입고검수파트
입고 상품 수령 (2.5t 지게차 운전가능자 우대)
입고 차량 납품 관리 및 납품 규정에 따른 입고 확인
지게차 운행 및 관리
입고 상품 검수
입고 상품 기본 검수 / 상품 반품 업무
검수 메뉴얼 작성 / 입고 시스템 개발 및 관리
전산 업무 (컴퓨터 활용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우대)
입고 상품 전산 처리 및 각종 서류와 파일 관리
입고 스케줄 조율 및 특이사항 공유
탑차 운행 (바른 운전습관을 가진 1t 차량 운전가능자 우대)
물류와 본사간 상품 이동 (오전, 오후 일일 2회 운행)
[자격요건]
연령, 성별, 학력, 전공, 경력 : 무관
조직생활에 적극적이고 책임감이 강한 분
성실하고 꼼꼼한 성격을 가진 분
자기관리와 시간관리 능력이 뛰어나 주어진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분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분
의사소통이 원활하여 사람들과 쉽게 어울릴 수 있고 조직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는분
물류에 관심이 많고 배우려는 의지가 강한 분
[우대사항]
`19년 9월 17일 기준 만 34세 이하 남녀지원자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유사 업종 근무 경험이 있는 분
출퇴근이 용이한 인근 지역 거주자 우대
2.5t 지게차 운전가능자 우대
컴퓨터 활용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1t 차량 운전이 가능하고 바른 운전습관을 가진 분
재고관리파트
반송 관리
반송품 검수 및 전산 등록
고객 상품 문의 건 처리
재고 관리
입고, 반송, 촬영 샘플 등 정리 모니터링
재고 현황 관리 (재고 실사 확인, 상품 보관 및 적재 상태 관리)
물류 창고 내 불량 재고 처리, 로스 상품 관리
피킹파트
  • 온라인 주문 상품 피킹 관련 업무
기본 업무
고객 주문 상품 피킹 및 취합
온라인 송장 출력 및 관리
관리 업무
피킹 인원 편성과 관리
배송 이상 건 및 고객 요청 건 처리
고객 주문 변경 건에 대한 시스템 확인
패킹파트
  • 온라인 주문 상품 포장 관련 업무
기본 업무
주문 상품 검수 및 포장
배송 비품 및 배송 부자재 관리
관리 업무
배송라인 인원 편성 및 인원 관리
배송 이상 건, 고객 확인 요청 건 처리
배송 출고 건(배송 완료) 택배사 인계 및 확인
AS파트
AS (문서 작성 및 원활한 커뮤티케이션 능력 보유자 우대)
AS접수건 및 AS와 관련된 배송문의 게시판 관리
고객응대(대표번호 상담업무)
고객의 AS접수 내역 시스템 처리 및 관리
AS상품 검수 및 발송 건 처리
불량 상품 관리
불량/ 흠집상품 관리
불량 및 AS 상품과 관련된 업체관리
업무지원파트
물류혁신팀 총괄 관리 및 지원 업무 (컴퓨터활용 능력자 우대)
물류혁신팀 인사/총무/회계 업무
물류센터 시설물 유지보수
물류센터 전산 장비 유지보수
물류혁신팀 시스템 개선 업무 (기획 업무)

상품보안을 철저히 하고자 근무시간중에는 외부 출입을 제한합니다.(식사 및 휴식공간 등이 근무지 내에 있으므로, 출근 후 외부출입이 필요없습니다.)

입사 후 교육기간을 거쳐 6개 파트 중 1개 파트에 소속되어 근무하게 됩니다.

신입직원 채용을 진행하며 하단에 고지된 연봉으로 입사합니다.

청년 추가고용 장려금 사업과 연계되어 진행됨에 따라 만 34세 이하 청년을 우대하지만, 나이에 따른 지원자격 제한은 없습니다. (군필자는 복무기간만큼 최대 만 39세까지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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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 절차

  1. 입사지원서
    접수
  2. 서류전형
  3. 면접
  4. 인턴근무
  5. 평가 및
    정규직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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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일정

  • 지원서 접수 : 8/27까지 (24:00까지 / 응시수수료 없음)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 지원서 접수 마감 전이라도 적합한 지원자들에게 수시로 면접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 최종 합격자 발표 : 면접전형 응시 후 2주 내에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근로조건

근로조건 정보
채용형태 근무요일 및 기본 근무시간 급여(연봉) 성과급
정직원
근무요일 : 주 5일
기본적으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주 5일 근무합니다.
단, 월 1~3회는 평일에 휴무하고, 대신 토요일, 일요일, 휴일에 근무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 하루 9시간 10(08:20 ~ 19:00)
정규 퇴근시간은 19:00 이지만, 대부분의 날은 10분 일찍 퇴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18:50 퇴근)
9시간 10분 중 1시간 10분의 근로는 1.5배로 계산되어 연봉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휴게시간 : 총 1시간 30분
점심시간 1시간을 포함하여 30분의 휴게시간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3,000만원
  • 퇴직금 별도
  • 시간 외 수당 추가 지급
    • 급여와 별개로 매년 상반기(1월~6월)와 하반기(7월~12월) 영업이익의 5%재원으로 전 직원에게 성과급을 지급합니다.
    • 인사평가 결과에 따라 차등적으로 지급하며, 2018년 하반기에만 물류혁신팀 개별 정직원 평균 약 188만원의 성과급이 지급되었습니다.
    전 직원 성과급 지급 자세히 보기
  • 자체 물류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단순 반복작업이 아닌 체계적인 물류업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직원들의 개선요청이 실제로 시스템에 반영되어 끊임없이 진화하는 곳입니다.
  • 이러한 체계적인 물류업무를 통해 추후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직원을 채용합니다.
  • 근무시간 : 기본 근무시간은 8시 20분부터 19시까지이지만, 업무 마감이 빨리 되면 18:50에 퇴근할 수 있습니다.기본 근무시간 외의 초과근무 시에는 수당이 지급됩니다.
    • 빠르게 성장을 하고 있다 보니 기본근무시간 외에 초과근무를 하는 경우가 존재하지만,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시퇴근을 할 수 있는환경을 만들고자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1811월부터 현재까지 연장근무 비율을 1% 미만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참고로 연간 기준으로 최소 50% 이상의 근무일에 정시퇴근을 하도록 목표하고 있으며, 이 부분이 제대로 지켜지지 않는다면 회사에서는물류혁신팀 직원에게 별도의 위로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수습(인턴) 3개월 근무 후 정직원 전환 심사 과정을 거쳐서 정직원으로 전환되며, 수습(인턴) 기간(첫 3개월) 동안에는 원래 급여의 약 85%의 급여가 지급됩니다.
  • 근무환경
    • 물류센터 전체 구석구석에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다른 어느 물류센터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 주어진 연차는 부서장의 승인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에게 주어진 연차를 모두 사용하지 못하면 부서장에게 불이익이 있도록 규정되어 있을 정도로 직원들의 시간을 존중합니다.
    • 그 외에도 중식제공, 종합건강검진, 콘도, 학자금 지원 등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아래 각종 복지제도참고)

제출 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자사 홈페이지 지원 또는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가능)
  • 주민등록등본 1부, 통장사본 1부, 최종학력 증명서 1부, 이력서에 기재한 어학/자격증 증명서 1부, 신용평가조회 1부 (입사 후 제출)

기타 사항

  • 합격 여부는 입사지원서에 등록된 휴대폰 문자메세지와 E-mail 로 통보해 드립니다.
  • 입사지원에 따른 문의는 홈페이지 하단 `인재채용` 사이트의 [인재채용 Q&A 게시판] 을 통해서만 접수 받습니다.
  • 인턴 기간 중 채용신체검사를 진행합니다.
  • 합격자의 경우 2019년 9월 17일부터 출근을 합니다.

각종 복지 제도

  • ㈜오케이몰은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중이며, 더 좋은 복지제도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케이몰 홈페이지에서 각종 복지 제도 확인

권장도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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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오시는 방법

  • 교통편
    • 물류센터에서 도보 5분~10분 거리 안에 총 3개의 버스정류장이 있으며 인근의 모든 전철역으로 연계되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불편함없이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인근 산업단지 입주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교통편은 계속 좋아지고 있습니다.

  • 찾아오시는 방법
    • 금정역, 군포역에서 5624번 버스 승차 후 B동 남측에서 하차
    • 의왕역에서 3-1번, 22번, 7번 승차 후 한국복합물류에서 하차 (정류장에서 회사까지 도보 약 5분 소요)
    • 산본역에서 3-1번, 542번 승차 후 한국복합물류에서 하차 (정류장에서 회사까지 도보 약 5분 소요)
    • B동 5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앞에 출입구가 보입니다. (영동고속도로 방면 출입문으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불합격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80일 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 (hr@okmall.com)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불합격 통지를 한 날로부터 180일 간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입사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