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빈코리아

[신입/경력] 국제회의/세미나·포럼/기획/PCO 정규직 채용공고

컨빈코리아는 2015년에 설립된 회사로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32길 5 (중곡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제회의 및 이벤트 기획, 운영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자격요건 

모집인원 


Convention 기획/운영분야,

 국제회의 및 전시관련 소프트웨어

(이벤트뱅크) 관리 분야  

정규직 (신입직원 0명 / 

2~3년차 경력직원 0명)

- 해외여행 결격 사유 및 벙역 기피 사실이 없는 자 
- 남성 지원자의 경우 운전면허 소지 우대
- 공인 엉학 성적표 및 컨벤션 기획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서류 제출시 첨부 요망)
- 파워포인트, 엑셀, 한글 등의 문서작성 능력 상급 이상 우대
- 관련자격증 소지자 및 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 우대

○명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3개월)

근무지 : 서울 > 광진구

근무요일 : 주5일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주말 근무 時 연차 발생 및 별도 지급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2019.09.13(금) 까지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e-메일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자유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컨빈코리아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