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티켓 판매 대행사 "고객센타" 대규모 채용 ★  
********************************************************************************************





[업무내용]  
- 온라인 티켓 판매 대행사 "스마트인피니(http://www.smartinfini.com/)" 대표번호(☎ 1661-1063) 인바운드 상담
ㅁ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모바일 티켓 발행관련 전반적인 상담(콜, 게시판, 브이패스 등)  
* 영업, 유치, 판매 업무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근무지]
ㅁ 2호선 / 9호선 당산역 12번출구 도보 5분이내 "스마트인피니 고객센타"







[근무시간]
ㅁ [수 / 목 / 금 / 토 / 일요일] 09시 ~ 18시 (월/화요일 휴무)







[근무형태]
ㅁ 스마트인피니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급여조건]  
ㅁ [일반상담사] 고정급(180만원) + 인센티브(평균 5만원) + 프로모션 등  
ㅁ [경력상담사] 고정급(180만원) + 인센티브(평균 5만원) + 경력수당(15만원) + 프로모션 등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체육대회, 단합회 실시
- 간식제공 등
- 철도할인
- 타임스퀘어 매장 이용시 직원 할인
- 진에어, 어에 부산이용시 할인






[채용일정]
ㅁ [면접일] 10월 8일(화) 오후 2시
ㅁ [교육일] 10월 10일(목) ~ 14일(월) 평일 3일간  09시~18시
ㅁ [면접비] 3일 X 4만원 (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해 드립니다.)




[** 접수방법 **]
-  010-3300-1480     park@yellon.co.kr   [**  온라인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접수 가능**]
************* 주황색 "빠른 입사지원" 버튼 꾹! 하시면 면접관련해서 연락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