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홀딩스

 [정규직]

인사기획 및 일반 사무 직원 채용

" 새봄홀딩스 "는 건축물의 공급과 시공,시행사업을 진행하는 종합건설사입니다. 

사업확장으로 인한 인원 충원중이오니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당사와 함께 성장해 나아갈 신입 직원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모집인원 



인사기획팀

(사원급)


- 입/퇴사 관리

- 복리후생

- 면접/채용

자격요건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경력 : 무관(신입 가능)
- 성별 : 남/여

우대사항
- 컴퓨터 활용능력
- 꼼꼼/성실한 인재
 






○명 




일반사무팀 

(사원급)


- 서류정리/관리

- 문서작성

- 사무보조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본사 및 지사t.o배치 *협의가능
 

근무요일 : 월~금 주5일 (*공휴일 휴무)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점심시간/휴게시간 별도)
 

급여 : 인사기획팀 연봉 2,300만원 ~ 2,400만원
        일반사무팀 연봉 2,400만원 ~ 2,500만원 (*퇴직금/성과금 별도)

전형절차

서류전형 > 실무진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은 본사에서 1:1로 진행됩니다.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채용시 마감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새봄홀딩스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