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ecom자회사 서비스탑 정규직 상담사 공채
[SKT 114 인바운드 고객센터 상담사원 채용]



어떤회사인가요?
서비스탑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회사로 사랑받고있는 SK텔레콤이 더전문화 되고
신속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된 투자회사입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SK텔레콤 114 무선 고객상담
★ 인바운드 고객센터는 영업성이 전혀 없는
고객문의에 대한 답변해드리는 CS상담입니다.


기업이미지 src


상세 업무내용

▣ 일반상담 인바운드[사용요금,주소지변경,소액결제,청구요금확인등]]

SK텔레콤 114번 고객센터로 걸려오는 전화에서 각종 문의사항 답변상담

SK고객이 고객센터로 직접전화를 해서 요금제 신청 및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소액결제확인 또는 해약 대한 문의를 하게되면
그부분에 대해 설명,안내,전산접수처리까지 해드리는업무입니다.

▣ 인바운드란?

INBOUND = 고객으로부터 온 전화를 콜센터에서 받아 처리하는 것

고객지원 민원상담등 고객의 문의사항을 응대,설명해드리고 처리해주는 것입니다. 인바운드상담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이 대상이 되며, 고객요구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인바운드는 " 전화거는 주체가 고객으로"
고객이 요구사항을 해결하기위해 기업에게 전화하는것입니다


자격요건- 남녀무관
- 고졸이상 (검정고시 최종 합격자 가능)
지원안되시는분- 군 미필자는 지원불가 ( 군면제 자는 가능)
- 고졸 예정자 지원불가
장점


업무 시스템이나 교육 시스템이 굉장히 잘 되어있기때문에 누구나 할수있는 업무입니다.

인바운드, 고객이 직접전화 해서 문의하는 부분만 응대해드리고 전산처리 업무 같이
하는 부분이다 보니 영업성 업무는 없습니다.


③ 관리자까지 승진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 장기근무시에도 비전이 있습니다.

여성 근무자 비중이 많다보니 여성 출산휴가, 육아휴직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⑤ 영업성이 없는 부서임에도 불구하고, 고정급이 높아 급여가 안정되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근무 / 급여 /근무지 조건

근무조건은요?

- 주5일, 09:00~18:00시
※ 토요일이나 주말 근무 격월 1~2회 발생 가능
[시간외 근무수당 1.5배 계산하여 지급]

급여가 제일 궁금해요. 자세히 알려주세요 어떻게 되지요?


★급여항목

- 입사후 1~3개월간 수습급여 ▶ 고정급 1,690,000원
- 수습완료후▶ 고정급 2,000,000원(식대+교통비+기본급) + 인센티브
+ 프로모션수당 (매달변경) + 경영성과급(회사정책에 따라 달리 지급) + 통신비 (매달 67,500원) ▶월 평균 230만원이상
-업무평가 (콜수, 고객친절도, 근태) 등급별 연봉 인상있음(연평균 2,800~3,000만원)


★별도항목
- 성수기 업무 성과 격려금 연간 3회 각 10만원씩 30만원지급
- 연간 경영 성과급 매년 지급
- SKT 휴대폰 연간 80만원 지원
- 연간 선택적 복리후생비 45만 포인트 지급

근무지▶상세위치 확인해주세요 ^^


- (충북 청주) 중부1센터 :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296-1번지 SKT빌딩 5층

복리후생

폭 넓은 지원

4대보험가입
- 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휴가
- 연차, 하계 휴양소 운영(년1회) 체력단련휴가(3일), 포상휴가
- 격려금 연간 3회 각 10만원씩 지원
- 명절 선물


통신비 지원
- SKT 휴대폰 80여 만원 지원
-SKT멤버십 VIP카드 교체발급


건강 관리
- 헬스키퍼 운영 - 헬스키퍼(안마사) 운영을 통한 건강관리
- 여성전용 휴게실 운영 (여성전용 휴게실(수면실)/ 수유실 운영)
- 건강검진 실시 (내시경/위장조영촬영/예방접종)
- 지정병원 연계 임직원 할인 (현 24개 병,의원 제휴)
- 의료비지원


자기개발
- 연간 선택적 복리후생비 45만 포인트 지급
- 사내 동호회 지원

기타 행사
-
- 연말 상담원의 밤 행사, W(워커힐)호텔행사및 지역별 자체 연말 행사진행
경조사비, 경조휴가 지원


임직원 할인 제도
- 철도 이용, 11번가, 임직원 휴대폰 몰, 항공권(Air Busan), 외국어 수강 등 각종 제휴할인 제공

고용형태
SK서비스탑 정규직
전형 절차 및 지원 방법

조기마감 될수있으니 이력서는 빠른 지원바랍니다.

서류마감 : 5월 21일(화)
서류결과발표 : 5월 22일(수)
1차전형 : 5월 23일(목) 

최종면접 : 5월 27일(월) / 개별통보

교육/입사 일정 : 5월 29일(수) ~ 5월 31일(금) / 평일 3일

★지원방법★
- 세가지 방법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선택하셔서 한번만 지원 바랍니다

① 간편 지원 : 회원 가입없이 이력서 다운없이 바로 간편지원


↓아래 간편입사지원 클릭 하셔도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② 이메일지원 (jhyeoo@naver.com) : 아래 입사지원서 다운/작성후 메일발송

③ 홈페이지지원(whowinz.com): 홈페이지 이력서등록
자사이력서 양식으로 접수시 합격, 불합격을 떠나 100%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지원시 메일 제목에 청주/서비스탑 114 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합니다.
이력서등록후 010-2258-8357로 청주/서비스탑 114/이름 문자 발송해주시면 빠른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또 참고할 사항은 없나요?
SK텔레콤 자회사 서비스탑 모든 채용은 한번 지원시 3개월동안 전센터 재지원 불가합니다.
혹시라도 면접 참석 어려우시다면 서류마감 이전에 담당자께 취소해달라고 연락 주시면 됩니다.

이력서 접수시 사진 필수 제출 하셔야합니다. (미제출시 서류 탈락)
예쁘게, 멋지게 찍은 셀카말고 증명사진이나 정말 증명사진처럼 뒷배경에 다른 사물이
하나도 찍히지 않는 곳에서 얼굴 정면으로 머리위부터 어깨까지 안짤리게 찍어서 보내주세요.

등본 / 고교 생활기록부/ 대졸자의 경우, 성적증명서

위 해당사항 보내주신 후, 확인연락 주세요^^

이력서 접수및 문의처

문의사항은 어디로 하죠? 담당자 연락처는요?

SK텔레콤 서비스탑 채용담당자 여재훈 대리
☎ 02-3142-3200
☏ 010-2258-8357

이메일 : jhyeoo@naver.com
홈페이지 : whowinz.com

▶ 통화중이거나 외근시 늦은 저녁에나 새벽엔 전화 못받을수 있습니다
부재시엔 문자나 카톡 [ SKT / 지원부서 / 성함 / 이력서 접수 유무/ 질문내용 ]
보내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