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좋은일이 생긴다!
[서울역 OPEN센터]
증권사 고객센터 관리자
채용

서울역에서 신규OPEN하는 ‘증권사 고객센터’에서 운영관리 업무를 하실 정규사원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 서울역 신규OPEN센터(남산트라팰리스타워)

- 운영팀장(SV), QA강사, 교육강사 : 총 8명이상 채용예정

평일근무(주5일) / 09:00-18:30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업무내용 채용인원 자격요건

운영 

관리자 


[운영팀장/SV] 

- 상담사 인력 및 조직관리
- 실적관리


[QA강사]
- QA평가
- 통화품질 관리 및 QA교육  


[교육강사]
- 교육계획 수립 및 교육 진행
  


 

8명이상

* 기본요건 


1) 운영팀장, 교육강사
- 고객센터 관리경력자
- 증권사 고객센터(IN) 경력자


2) QA강사
- 고객센터 QA강사 경력자
- 증권,금융사 고객센터(IN) 경력자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시간 : * 주 5일 근무 (평일근무)
- 근무시간 : * 09:00~18:30

- 근무장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 2길 남산트라팰리스 8층 
- 근무장소 : (1,4호선 서울역 10번출구)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준함 (최종면접 이후 경력에 따라 협의)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및 퇴직연금제 시행 

- 연차휴가,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출산휴가, 육아휴직 보장 
- 명절선물 지급 
- 우수사원 해외연수, 포상 및 표창 
- 휴양시설 (회사복지 콘도이용 가능)
- 직장인 건강검진 
- 임직원(근속 1년이상) 장례용품 및 화환 지급  


지원방법
서류마감

 

수시면접 / 05월 27일(월) 오전 11시 마감  -  조기마감 가능


면접일정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안내
- 교육시작일 : 6/3일(월)~ / 재직자일 경우 문의요망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제출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간편지원 하러가기



한글입사지원서다운로드  워드입사지원서다운로드


담당 및 연락처
담당자 : 채용담당자
E-mail : eyjung@inconnect.co.kr (보내실 때 ‘증권사 운영관리자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Tel : 02-6419-5852 / 010-8944-4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