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분야

- Development > Art > 3D Environment Integration Art


* 업무내용


1.업무내용 

- 설정을 바탕으로 온라인/모바일 관련 서비스에 필요한 게임의 배경 데이터를 제작한다 


2.주요업무내용


a.월드제작 및 연출

- 월드제작에 필요한 자연물 및 인공물을 배치하고 연출요소를 극대화함으로써 퀄리티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b.게임컨텐츠 강화

- 기획/아트의업무 간 업무공조체계를 바탕으로 하여 월드제작시 레벨디자인요소를 반영하여 게임컨텐츠로서의 기능을 강화한다.


c.엔진기능 활용

- 엔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현기능들을 게임에 반영하여 비주얼퀄리티가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엔진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향을 모색, 제시한다.


d.유지보수 및 운영

- 버그를 찾아 없애며 업데이트를 통해 비주얼효과를 극대화하고 월드의 최적화를 유지한다.


e.일정 관리 / 인력 관리

- 효율적으로 인력을 배치하고 일정을 배분한다.


f.게임환경 최적화

- 월드제작시 게임부하를 고려하여 자연물, 인공물의 적절한 배치를 함으로써 게임 횐경을 최적화한다.


g.컨텐츠에 따른 공간제작

- 컨텐츠와 연동되는 배경공간의 제작 컨텐츠(던전, 마을, 산악 등)에 맞도록 제작되었는지 테스트하고 엔진에서 무리없이 돌아가도록 최적화한다.


h.컨텐츠에 따른 지형작업

- 기획 요구사항에 맞는 기본 터레인을 제작(월드머신 혹은 엔진 툴 사용)한 후 지형의 리얼리티를 위한 디테일한 텍스쳐를 제작한다. 


i.월드 설계

- 월드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술적인 R&D 및 월드의 구조를 설계하여 제작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 지원자격

- 공통 없음

- 경력기간 3년 ~ 


* 필수조건 

1. 필요 지식/기술 - Tool & Technique

- 3DS MAX, Photoshop, zbrush, Substance, UE4


2. 해당직무 입사자 필요 조건

- 모바일 게임 제작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미술 기초 디자인, 조형 디자인에 대한 이해력을 바탕으로 한 월드 제작 능력

- Unreal4 엔진 기반 제작 환경에 대한 이해

- 협업과 팀웍을 중요시하고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및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분


* 우대사항 


* 제출서류

- 기타


* 전형단계


1. 서류전형

2. 1차 면접

3. NC TEST

4. 2차 면접

5. 처우협의

6. 입사


* 도움말

ㆍ전형 결과에 따라 계약직 채용이 검토될 수 있습니다.

ㆍ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ㆍ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ㆍ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채용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