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너

배너

㈜디지탈케이에스 채용정보

요약정보

㈜디지탈케이에스 (주)디지탈케이에스 물류/창고관리, 택배포장, 용산전자상가내 배달

지원자격

경력
경력무관
학력
고졸이상
우대
기본우대
남성 우대
기본우대
남성 우대, 인근거주자, 군필자, 즉시출근 가능자

근무조건

고용형태
  • 정규직
급여
연봉 2,300~2,500만원
지역
서울시 용산구
시간
토요일 격주근무 ( 09:30~16:30) 09:00~19:00
직급
사원급
직책
팀원

기업정보

산업(업종)
안경, 사진장비 및 광학용품 도매업
사원수
16
설립년도
1998년 (21년차)
기업형태
중소기업 (비상장)
홈페이지
digitalks.co.kr

기업정보

상세요강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설립 21년차 안정된 회사
  •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
  • 4대보험 가입정보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상세요강 정보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

남은시간
4223:53:07
시작일
2019.03.06(수)
마감일
2019.06.04(화)

채용 시 마감

접수방법

지원양식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모집인원
1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 현황 통계

지원자 현황 통계 정보

지원자수
60
모집인원
1

연령

  • 25세이하
    0
  • 26세~30
    7
  • 31세~35
    10
  • 36세~40
    15
  • 41세~45
    17
  • 46세이상
    11

성별

남자
58
여자
2

학력

  • 고졸미만
    0
  • 고졸(예정)
    26
  • 초대졸(예정)
    12
  • 대졸(예정)
    16
  • 석박사(예정)
    3

지원현황 상세보기

생생인담톡 (0)

인사담당자에게 질문하기

질문 입력 폼

* 인사담당자에게 채용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질문해 주세요.

운영정책0 / 500byte

생생인담톡 리스트

인사담당자 한마디
본 채용정보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력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기업정보

2개의 채용공고 진행중

요약정보

㈜디지탈케이에스

기업정보

산업
안경, 사진장비 및 광학용품 도매업
사원수
16
설립
1998년 (21년차)
기업형태
중소기업 (비상장)
인증
강소기업
매출액
401억 102만원

근무환경

근무환경 정보

서울 용산구 원효로3가 51-31 전자랜드 별관 광장층 4호 지도보기
인근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용산역3번 출구에서 800m (도보 12분) 이내
4호선 신용산역3번 출구에서 1.2km (도보 18분) 이내
6호선 경의중앙선 효창공원앞역3번 출구에서 1.1km (도보 16분) 이내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격주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각종 경조금 지원, 야근수당, 휴일수당, 성과급

관련 키워드

해당 공고는 최저임금을 준수하며 연령제한이 없는 채용공고입니다.불법/허위/과장/오류 신고

본 정보는 ㈜디지탈케이에스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잡코리아가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완성한 것입니다. 본 정보는 잡코리아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과 채용담당자의 정보는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잡코리아는 ㈜디지탈케이에스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잡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등록일 : 2019-03-06 12:54 최종수정일 : 2019-03-12 13:15

정보통신망법 제50에 따라 인사담당자의 연락처는 본 채용공고 진행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하며, 누구라도 사전동의 없이 전자메일 등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 및 연락하는 행위를 하면 안 됩니다.
정보통신망법 제50조(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 제한)
누구든지 전자우편이나 그 밖에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매체를 이용하여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여서는 아니 된다.
위반 시 3천만 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