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브갓픽쳐스유한회사
방송·케이블·프로덕션
37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방송·케이블·프로덕션
사원수
2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8.07.14
(17년차)
자본금
5,000만원
매출액
90억
대표자
금정현
대졸초임
2,880만원
주요사업
영상광고제작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739-23 1층,2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0년 매출액
44억 1천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업계평균 대비
95%
상승
2020.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0년 영업이익
9,207만원
작년 대비
23%
상승
업계평균 대비
167%
상승
2020.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0년 당기순이익
7,617만원
작년 대비
1391%
상승
업계평균 대비
122%
상승
2020.12기준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0년 자산합계
50억 3천만원
작년 대비
42%
상승
2020.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방송·케이블·프로덕션]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9기준

기업이슈

연혁

<연혁>
2017년 12월 : 구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선정
2017년 6월 :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팀 신설
2017년 3월 : 비주얼 엔지니어링 파트 신설
2017년 2월 : 구글코리아 YT프로젝트 팀 선정
2016년 3월 : 현재의 한남동으로 본점 확장 이전
2016년 3월 : 사운드 스튜디오 글래드 스튜디오 자본 투자
2016년 1월 : 실리콘밸리 북미법인 설립
2015년 6월 : 벤처기업 인증
2015년 2월 : 360VR 광고 제작프로세스 도입
2014년 4월 : 유브갓픽쳐스 유한회사 설립


<광고제 수상="">
2022 MAD STARS - Finalist(Design - Promotional items) - TILDA - Identity Born from Data
2022 MAD STARS - Finalist(Design - Self-promotion) - TILDA - Identity Born from Data
2022 MAD STARS - Finalist(Design - IT) - TILDA - Identity Born from Data
2022 New York Festival - Shortlists(Generative Creative) - Tilda - Identity Born from Data
2022 New York Festival - Shortlists(Self-Promotion) - Tilda - Identity Born from Data
2022 New York Festival - Shortlists(Work with Purpose) - Tilda - TILDA - The First A.I. to Battle Against Climate Change
2022 New York Festival - Shortlists(The G100 Inspiration Award) - TILDA - The First A.I. to Battle Against Climate Change
2022 New York Festival - Shortlists(Public Relations) - TILDA - The First A.I. to Battle Against Climate Change
2022 New York Festival - Shortlists(Generative Creative) - TILDA - The First A.I. to Battle Against Climate Change
2022 New York Festival - Shortlists(Actication & Engagement) - TILDA - The First A.I. to Battle Against Climate Change
2020 &Awards - Winner (Digital AD&Campaign) - Dr.G sun cream
2019 Max The Creative - Gold - Creative Strategy
2019 effie Awards - Gold (Beverage) - Cantata Peanut Cream Latte
2019 effie Awards - Silver (GoodWorks-Brand) - Cantata Peanut Cream Latte
2019 effie Awards - Finalist (New Product) - Cantata Peanut Cream Latte
2018 &Awards - IT Devices Grand Prix - LG U+ “Eye Play The Baseball”
2018 TVCF Awards - Finalist (Non TVC Campaign) - HERA
2018 Red Dot Design Awards - Best of Best (Sound Design) - Solati Moving Hotel
2017 London International Awards - Annual Report - Finalist - Gender Equality Index Chocolate
2017 Lisbon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LIAF) - Design - Bronze - Gender Equality Index Chocolate
2017 AD Star - Communication Design - Crystal Star - Gender Equality Index Chocolate
2017 AD Star - Communication Design - Finalist - Gender Equality Index Chocolate
2017 effie Awards - Digital Platforms - Bronze - LG PC Gram15
2016 &Awards - Kobaco Prix - LG PC Gram15
2016 &Awards - Consumer Electronics Grand Prix - LG PC Gram15
2016 &Awards - Communication Device Grand Prix - LG U+ IoT Barista Yun Hyeryeong
2016 &Awards - Communication Device Winner - LG U+ tv “Am I a Good Father?”
2016 Korea Advertising Awards - Finalist - LG U+ IoT Barista Yun Hyeryeong
2016 TVCF Awards - Finalist (TVC Campaign) - LG U+ IoT 바리스타 윤혜령’
2016 TVCF Awards - Finalist (TVC Campaign) - LG PC Gram15
2016 TVCF Awards - Finalist ( Production Craft) - LG PC Gram15
2016 MMA Smarties - Global Mobile Audio Gold - AIA: “A Mother’s First Song”
2016 MMA Smarties - Global Innovation Gold - AIA: “A Mother’s First Song”
2016 Facebook Award APAC Regional Winner - AIA: “A Mother’s First Song”
2016 The Webby Awards Official Nomenee - AIA: “A Mother’s First Song”
2016 PIAF (Prague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Bronze - AIA: “A Mother’s First Song”
2015 TVCF Awards Bronze - AIA: “A Mother’s First Song”
2014 YouTube Korea 20 Most Popular Advertisements - Listed
2014 &Awards Digital AD - Winner
2013 &Awards Digital Film - Winner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유브갓픽쳐스는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메시지를 아름답고 정확한 영상으로 전달하는 것. 이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광고이고 우리가 해야할 가장 첫번째 임무입니다. 유브갓픽쳐스는 디지털 시대에 맞는 스토리텔링 기반의 캠페인부터 전통적 15초 TVCF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작업을 합니다. 유브갓픽쳐스는 기획,제작, 후반의 전체 모든 프로세스를 인하우 스 시스템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인하우스 시스템이 가져다 주는 효율을 통하여 기존의 광고제작 환경에서는 접근하기 어려운 퍼포먼스 비디오 영역까지 진출 하여 디지털 영상의 선도를 향해 달려가고있습니다.

우리의 마지막 임무는 만들어진 결과물을 광고주가 생각하는 타겟들에게 정확히 도달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우리가 크리에이티브와 캠페인을 이끄는 것 이상으로 중요하기 때문에 이를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리프레시 휴가

육아휴직

보상·수당·지원

임직원 교육비

연월차제도수당

장기근속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야간교통비 지급

도서 구입비 지원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점심 식사 지원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동 739-23 1층,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