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윈큐브마케팅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15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사원수
6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1.05.30
(14년차)
자본금
2억 72만원
매출액
385억
대표자
김성필
대졸초임
2,900만원
주요사업
모바일쿠폰 서비스 운영, 모바일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밴드/라인 기프트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로42길 61 (방배동, 빌딩7719) 2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278억 9백만원
작년 대비
25%
상승
업계평균 대비
208%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10억 7천만원
작년 대비
113%
상승
업계평균 대비
426%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12억 2천만원
작년 대비
125%
상승
업계평균 대비
727%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334억 6천만원
작년 대비
12%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1년 법인 설립
2011년 모바일 쿠폰 사업인 기프팅서비스(www.giftting.co.kr) 운영
2012년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2013년 T스토어 서비스 오픈
2013년 NAVER 밴드 기프트샵 서비스 오픈
2014년 NAVER 라인브랜드 스토어 서비스 오픈
2014년 비트윈 모바일 샵 서비스 오픈
2014년 카카오톡 모바일 쿠폰 인증 시스템 제공
2015년 중국 전용 eGifting 서비스 런칭
2015년 중국 사업 런칭 ‘네이처리퍼블릭’ 유통 및 판매
2016년 실시간 연동 발송 API 고도화 완료
2016년 티몬 eGift 판매 제휴
2017년 송금서비스 'Toss'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2017년 국가 대표 명함 관리앱 '리멤버' 기프트샵 오픈
2017년 모바일커머스 큐빙(cubing.im) 오픈
2017년 이마트몰 내 e쿠폰 유통 계약 및 판매
2018년 이랜드몰 이벤트 제휴
2018년 신한FAN 기프트샵 오픈
2019년 B2B 모바일쿠폰 플랫폼 ‘센드비’ 런칭
2019년 신한올댓쇼핑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

2020년 01월 쿠팡 서비스 오픈
2020년 03월 네이버 NOW ON 쿠폰 상품 공급
2020년 05월 아자몰 기프트샵 상품 공급
2020년 05월 캐시비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 및 기프트샵 개발
2020년 08월 SK하이닉스 / 한국투자증권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
2020년 09월 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
2020년 10월 당근마켓 선물하기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 및 서비스 개발
2020년 11월 애터미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 및 개발 완료

2021년 01월 NH농협 모바일쿠폰 공급사 선정 및 계약
2021년 02월 철인7호 직계약 및 개발 유통
2021년 03월 LGU+ 모바일쿠폰 공급 대행사 계약
2021년 04월 LG라이프케어 / LG하우스시스 모바일쿠폰 공급
2021년 05월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
2021년 06월 LG베스트샵 모바일상품권 개발 계약
2021년 09월 소스라이브 기프트샵 개발 계약
2021년 10월 중고나라 / EBS 포인트샵 개발 계약

2022년 01월 현대해상 기프트샵 서비스 오픈
2022년 02월 쿠팡이츠 모바일상품권 유통 계약
2022년 03월 밀리의서재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 체결
2022년 04월 카페24 모바일쿠폰 개발 및 공급 진행
2022년 06월 LG 베스트샵 모바일상품권 개발 및 유통
2022년 07월 컴포즈 커피 모바일상품권 개발 및 유통
2022년 07월 신한pLay 기프트샵 개발 및 공급 진행
2023년 08월 글로벌 플랫폼 런칭
2024년 02월 센드비 '비초이스' 출시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3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2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안녕하세요, (주)윈큐브마케팅입니다.

윈큐브마케팅은 2011년 ‘카카오톡 선물하기’ 비즈니스 모델을 최초로 제안하고 플랫폼화하며 성장해왔습니다. 또한,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바일 쿠폰/선물하기 문화의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모바일쿠폰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사업을 영위하는 윈큐브마케팅은 고객의 마케팅 효과를 끊임없이 고민하며 IT 서비스와 마케팅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 컴퍼니입니다.

[We're thinking about connecting the new era]

자사는 단순 모바일쿠폰 공급 회사를 넘어 새로운 시대의 연결을 고민합니다.

진정성 있는 연결을 통해 유의미한 인간관계를 만드는 일, 디지털 인프라 안에서 새로운 신뢰를 쌓는 일을 고민합니다.
어려울수록, 답이 보이지 않을 수록 고객의 니즈에 집중하며,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다양한 시도를 꾀합니다.

윈큐브마케팅의 심볼은 세개의 면이 하나의 꼭짓점에서 만나는 정육면체, CUBE를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이 3면은 각각 회사, 고객, 직원을 상징하며, 이들이 3차원 공간을 빈틈없이 채우는 것은 우리 모두의 성공과 WIN을 의미합니다.

현재 저희는 비약적인 성장과 더불어 약 65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자사 해외플랫폼을 더욱 성장시키며,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의 발돋움도 꾀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월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포상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노동절 휴무

창립일 행사

워크샵/MT

체육대회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자기개발 지원

야간근로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도서 구입비 지원

헬스비

장비 지원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유연근무제

사내시설

휴식공간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음료/간식 제공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로42길 61 (방배동, 빌딩7719) 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