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빌라에르바티움
생활화학·화장품
5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7.02.14
(8년차)
자본금
1억원
매출액
3억
대표자
하민서
주요사업
화장품 제조 및 브랜드 유통사업(향수 및 홈프래그런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87 (동교동, 정원211빌딩) 정원빌딩 3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3억 4,842만원
작년 대비
23%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9,165만원
작년 대비
96%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9,144만원
작년 대비
85%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2억 4,733만원
작년 대비
-9%
하락
2022.1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8.06월 시작된 기업을 위한 향 기획개발, B2B 유통 및 향수브랜드 B2C 럭셔리 마켓 위주의 판매 및 브랜드 빌딩.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9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빌라에르바티움은 과학과 예술의 경계, 향수를 제조하여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눈에 띄게 주목받고 있는
니치향수 제조사이자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퀄리티 기반의 핵심 가치들을 높은 열정으로 지키며
국내에서 브랜드에 FIT 한 고급채널들 중심으로 진출하여 채널들 하나하나에 집중해 온 바 있습니다.
Exclusive하고 차별화된 퀄리티를 기본으로 브랜드만의 내러티브를 담은 제품과 서비스를 예술성 있게 소개하여
글로벌 니치 향수의 스탠다드에 준하는 높은 퀄리티를 기반으로 여러 선진국들, 특히 니치 향수의 종주국들의 채널사로부터 높은 호응 및 입점등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공간을 위한 향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마이크로소프트, 아난티리조트, 국내 탑클래스 다수의 골프클럽 등....

문화 콘텐츠와의 콜라보로 시각, 청각을 후각과 연계하는 특별한 향 개발 및 고객경험들을 설계해 온 바 있습니다.
서울시 공식 향수제작, 경북 의성군 향 및 디퓨저 제작,뮤지컬 드라큘라 향수제작, 아난티리조트 향수제작, 글로벌 K-POP 아이돌들 향수제작.....

사람의 감정변화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는 효능적인 향들을 제작해 왔습니다.
걱정 말아요 그대 향, 연금술사 향, 에덴동산 향, 서재 향, 위스키 향 등 30가지 이상의 향 컬렉션....

모두가 지향하는 향을 한번도 추구한 적은 없지만 고객의 니즈를 세심하게 관찰하고 수집하는 것을 즐기며
차별적이고 exclusive 한 제품 & 서비스의 제공이 빌라 에르바티움의 가장 중요한 핵심 가치입니다.

1. 프래그런스, 깊이 있는 경험을 중시합니다.

제품의 기획, 개발, 디자인, 생산, QC, 물류의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며
단순히 향수브랜드를 넘어서 향료 및 화장품 제조의 전문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감각적인 향료와 창의적인 조향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2. 영감을 주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가정, 사무실, 상업공간에 함께 하고 싶은 디자인이 우리의 가장 큰 목표중 하나입니다.
제품 본연의 기능을 파악하고,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감동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을 더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들이 하나의 일상품에 그치지 않고 우리에게 이로우면서 감각적으로 아름다울 것, 지속 사용 가능할 것. 이 3가지 모두에 포커스를 맞추어서 신제품을 기획합니다.

3. 향료와 향수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합니다.

프래그런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미학적인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 사용의 경험을 기반으로 사용자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겸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향료에 대한 정보와 소식, 감각적인 이미지를 통해 고객이 더욱 친근하게 향료 및 향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아티클, 영상 콘텐츠들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여 보다 편리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사용자들의 경험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주차 지원

임직원 할인

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87 (동교동, 정원211빌딩) 정원빌딩 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