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루폭시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7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사원수
11명
기업구분
벤처기업
설립일
2014.10.21
(11년차)
대표자
김유리
주요사업
여성 전문 스포츠웨어 ( 요가 , 휘트니스, 스포츠, 기타 )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9 (신사동) 3층 트루폭시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7년 영업이익
3,901만원
작년 대비
-67%
하락
2017.12기준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7년 자산합계
17억 8천만원
작년 대비
4%
상승
2017.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7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4 매출증가로 (주)트루폭시 법인설립
2014 한국능률협회선정 우수기업선정
2014 호주/태국/말레이시아/일본 해외쇼핑몰 오픈
2015 중국 한류패션 오프라인매장 오픈
2015 ISO 9001 , ISO140001 인증
2015 기업부설연구소인증, 미스코리아공식협찬사
2016 오프라인 매장 오픈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트루폭시의 경영철학은 외유내강‘내실경영`입니다. 먼저 안정적인 성장세로 매년 50%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며 효율성을 높이는‘내실경영’에 집중하여 국내시장에 브랜드인지도를 높여 해외시장에서 한류에 이바지하는 브랜드를 만들며, 전 세계 다양한 고객과 조직구성원, 바이어들 모두 윈-윈(Win-Win)하고 있습니다.
상품 전략은 테크놀로지의 진화를 통한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SPA브랜드의 시스템인 빠르고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접근성이 좋은 가격에 판매하여 한국의 애슬레저 스포츠웨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로 디자인이 중심인 회사인 만큼 인사에서도 회사와 더불어 성장할 사람, 성격이 원만하면서 독특한 관심과 재능을 가진 사람 그리고 트루폭시 제품을 가치를 높일 사람을 채용하며, 체계적인 인재양성으로 조직의 시스템화를 이루었으며 저희같은 기능성 스포츠웨어의 원단부터 제작할수 있는 곳은 한국에도 손꼽히기 때문에 신뢰성을 바탕으로 꾸준한 단골 거래처나 이 분야에서 입지가 높은 업체와 거래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견고한 협조관계를 유지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9 (신사동) 3층 트루폭시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