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슈어엠주식회사
모바일·APP
86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모바일·APP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
(25년차)
자본금
5억 700만원
매출액
130억
대표자
백남욱
대졸초임
3,000만원
주요사업
SMS, MMS, RFID사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방이동 22-3번지 (오금로 81) 송파빌딩 11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245억 9천만원
작년 대비
9%
상승
업계평균 대비
301%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0억 4천만원
작년 대비
71%
상승
업계평균 대비
15910%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13억 3백만원
작년 대비
314%
상승
업계평균 대비
906%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모바일·APP]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0년12월 대한도시가스 콜센터 SMS 서비스 공급
2010년12월 본죽 가맹점 SMS 서비스 공급
2010년12월 엘지전자 중국법인 국제SMS 서비스 공급
2010년12월 모나미 SMS 서비스 공급
2010년12월 한국인삼공사 MMS 서비스 공급
2010년11월 국민체육진흥공단 SMS 서비스 공급
2010년11월 오렌지팩토리 SMS/MMS 서비스 공급
2010년10월 엘지유플러스 002 국제문자 서비스 공급
2010년10월 코오롱패션 SMS 서비스 공급
2010년10월 언론중재위원회 SMS 서비스 공급
2010년08월 세종문화회관 SMS 서비스 공급
2010년05월 농협하나로클럽 SMS 서비스 공급
2010년04월 한국생산성 본부 SMS 서비스 공급
2010년03월 ING 생명 SMS 서비스 공급
2010년2월 국제 양방향(MO) 서비스 개발
2009년11월 예당온라인 SMS 서비스 공급
2009년10월 TU 미디어 URL MMS 서비스 공급
2009년09월 삼육대학교 SMS서비스 공급
2009년08월 현대백화점 SMS MO 서비스 공급
2009년07월 창원대학교 SMS서비스 공급
2009년06월 녹십자 SMS서비스 공급
2009년06월 큐앤솔브 SMS서비스 공급
2009년05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SMS서비스 공급
2009년05월 스타벅스커피코리아 SMS서비스 공급
2009년04월 SKT PHONE TO PHONE 국제 SMS 서비스 공급
2009년04월 한국신용평가정보 SMS / MMS 서비스 공급
2009년02월 한국경제신문 MMS MT 서비스 공급
2009년01월 미즈메카 MMS MO 서비스 및 웹페이지 개발 공급
2009년01월 2009 제8회대한민국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한국전자통신연구원장상
2008 년 06월 제25회 Hitech Award 경영부문 대상 수상
2008 년 03월 SKT, LGT 국제 문자메시지서비스 공급 계약 체결
2007 년 10월 2007년 벤처기업 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 수상
2007 년 10월 제 11회 대한민국 e비즈니스 대상 "산업자원부장관상" 수상
2007 년 07월 SK커뮤니케이션 네이트온 해외 SMS 서비스 오픈
2007 년 05월 동부화재 각 대리점에 SMS 서비스 공급
2007 년 03월 MS Outlook Mobile Service(OMS) 영국/인도 서비스 오픈
2006 년 11월 MS Outlook Mobile Service(OMS) 구축 및 한국 서비스 운영
2006 년 01월 온세통신 국제전화 008에 슈어엠 국제 SMS 연동
2005 년 09월 하나로텔레콤 국제전화 005에 슈어엠 국제 SMS 연동
2005 년 07월 검색엔진 Yahoo!에 국제 SMS 서비스 공급
2005 년 01월 전세계 200여개국 대상 국제 SMS 서비스 오픈
2004 년 07월 데이콤 국제전화 002에 슈어엠 국제SMS 연동
2004 년 06월 중소기업청 "우수벤처기업 글로벌화 추진대상기업" 선정
2004 년 11월 전세계 160여개국 대상 국제 SMS 서비스 오픈
2004 년 08월 한국 IT제품 해외홍보지원사업 지원대상업체 선정 : PICCA
2003 년 07월 미국 Microsoft와 MSN 메신저 / Hotmail 노티 연계 프로젝트
2000 년 03월 슈어엠닷컴㈜설립
1999 년 03월 문자메세지 바로바로문자호출시스템 개발(Messenger Ver 1.0)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지난 10여년간 유선으로 전세계를 연결한 ‘인터넷’이라는 개념이 한국과 전세계에 혁명적인 변화를 일으켰다면, 이제는 ‘유비쿼터스(Ubiquitous)’라는 개념이 그 혁명의 바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비쿼터스’를 구현해주는 데에는 ‘유무선을 연동하는 커뮤니케이션 구현’이 매우 중요합니다. 2000년, 슈어엠은 유무선 연동을 주로하는 모바일 메시
징(Mobile Messaging) 분야에서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모바일 메시징’이라는 좋은 아이템을 적절한 싯점에 선택했다는 것은 행운이며 이로 인해 비교적 손쉽게 사업 기반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기업이 좋은 사업 기회를 만나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며, 그 기업에게는 생사가 걸린 중요한 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회만으로 기업의 역사가 만들어질 수는 없는 것이며, 수많은 난관과 극복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우리회사도 그 좋은 사업 기회로 가시적인 성과물을 만들기까지 수많은 위기와 도전을 극복해야 했습니다. 모든 역사가 그러하듯, 이러한 위기 극복의 과정이 바로 슈어엠의 역사가 되었습니다.

지속되는 위기와 도전을 극복하는 과정이 바로 기업을 성장시키는 과정이며, 그것이 진정한 성공의 과정입니다. 전세계 수없이 많은 기업들 중에 위기와 도전을 슬기롭게 극복한 기업만이 현재 저희 슈어엠과 함께 존재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지금 슈어엠이 그 많은 위기를 당당하게 극복한 기업의 대열에 속해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감사한 일입니다.

저희 슈어엠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를 꼽으라면, 전체 슈어엠 임직원이 정직, 성실, 도전, 열정이라는 사훈으로 무장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사훈의 구성은 아주 흔한 정신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지만, 이는 슈어엠이 위기 극복을 가능케 한 정신이며, 험난한 과정 속에서도 충분한 검증을 거친 정신이기에 슈어엠에게는 가장 소중한 무형 자산입니다. 앞으로도 슈어엠에게는 수 많은 위기와 도전이 닥칠 것이지만, 슈어엠은 이 사훈을 바탕으로 모든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슈어엠은 벤처거품이 걷히기 시작한 2000년 초에 기관투자가의 도움없이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렇게 조그마하게 시작한 슈어엠은 국내의 모바일 메시징(Mobile Messaging)을 괄목할만한 사업 분야로 성장시켰으며, 사업 시작 9개월 만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해 내고, 최근 7년간 연속 무차입 경영에 창사 이래 연속 흑자를 기록하여 단단한 벤처가 되었습니다.

작지만 단단한 벤처, 强小企業 슈어엠은, 이제 지난 7년간 한국에서 갈고 닦은 모바일 노하우를 세계시장에 펼치고 있습니다. 해외시장 개척 작업의 일환으로 전세계 200여개국의 모바일 메시징 망 연결을 완료하였으며, 중국 / 말레이시아 / 뉴질랜드 등에 연락사무소 및 지사설립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슈어엠이 2001년부터 시작한 ‘학원/학부모간 출결SMS 전송’이 유비쿼터스 비즈니스로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학원출결서비스”는 RF카드와 RFID, 센서 등 유비쿼터스의 핵심 단위들을 ‘모바일 메시징’과 융합한 기술로 고객중심 사고방식에서 나온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앞으로 슈어엠은 ‘모바일 메시징’과 유비쿼터스 선진시스템을 활용하여 인류에게 행복을 안겨주는 것을 우리의 비젼으로 삼고있습니다.

[기업비전]


[경영이념]
1. 창조경영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임직원의 독창적 사고와 창의성이 촉진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신사고에 의한 기획력으로 “창조적 조직문화”를 추구합니다.

2. 지식경영
자율적인 학습조직을 운영함으로써 임직원의 자기계발을 통한 개인역량을 극대화하고 지식관리의 시스템화를 추진하는 “초우량 지식경영”을 추구합니다.

3. 인간경영
이타정신, 역지사지의 태도를 바탕으로 사람을 최고의 가치, 최고의 자산으로 생각하고 모든 임직원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하는 “인간존중의 경영”을 추구합니다.

4. 윤리경영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공사 구분을 명확히 하고 임직원의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구현함으로써 항상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사회발전에 기여, 봉사하는 “건전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고객만족경영
창조경영, 지식경영, 인간경영, 윤리경영을 통해서 우리는 고객만족을 이끌어낼 것입니다. 고객제일주의 지향, 임직원의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이로써 “고객 사랑”을 실천합니다.

[조직도]


[인재상]
• 정직을 바탕으로 나 자신과 동료와의 약속을 지키는 사람.
• 맡은 바 직무에 근면 성실하게 노력하는 사람.
• 세상의 변화를 수용하고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도전하고 창조하는 사람.
• 의욕적인 자세를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열정적인 사람.
• 상대방을 존중하여 나아가, 상대방에게 믿음을 주는 사람.
• 팀워크를 중시하며 더불어 일할 줄 알고, 커뮤니케이션으로 상생하는 사람.
• 자기 계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며,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하는 사람.
• 국제화된 사고, 외국어, 에티켓 등 국제 감각과 능력을 갖춘 사람.
• 매사 긍정적인 자세로 어려움을 타파하는 사람.
• 도덕적으로 충만하며, 사회에 봉사하는 사람.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방이동 22-3번지 (오금로 81) 송파빌딩 11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