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칸그림
포털·컨텐츠·커뮤니티
15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벤처기업
설립일
2015.04.08
(10년차)
자본금
10억원
매출액
40억 (연)
대표자
이민호
주요사업
브랜드 플랫폼 사업/ B2B, B2C 전자상거래업/ 소프트웨어 개발업/ 글로벌 커머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남산동2가 19-8 열매나눔재단빌딩 2f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7,074만원
업계평균 대비
136%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포털·컨텐츠·커뮤니티]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1년 명동에 플래그쉽 매장 런칭
2011년 국내 브랜드 최초로 싱가폴 진출
2012년 가로수길 플래그쉽 매장 포함 국내 백화점 및 몰에 12개 매장 오픈
2012년 중국 법인 설립 (청두 중국 1호점 런칭)
2012년 말레이지아 이세탄 백화점 2개 매장 오픈
2012년 한국 SPA 패션부문 대상
2013년 국내외 32개 매장 전개
2014년 글로벌 리테일&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새로운 도약
2015년~현재 중국, 일본, 아세안국가 등 글로벌 유통채널에 국내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유통 진행
2017년 케이넷 투자파트너스 투자유치(10억)
2017년 AI기반의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구축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칸그림(kaangrim) 은 국내 최초의 디자이너 편집유통 브랜드인 ‘SPICYCOLOR’를 모체로 탄생한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국내외 이커머스 유통을 전개하는 패션 플랫폼 회사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산업군인 '패션산업'을 더 이상 감성기반이 아닌 'data-base기반의 산업'이라 정의하여 현재 ‘전 세계 중소 패션 관련 브랜드의 옴니 커머스 통합망’ 을 구축하고 있으며 향후 '개별 중소 브랜드의 통합 생산망' 을 구축하여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모든 밸류체인을 디지털화하여 하나의 'streaming'(흐름)으로 연결 하는 넥스트 SCM모델인 'Brand Streaming Chain Platform' 사업을 단계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중구 남산동2가 19-8 열매나눔재단빌딩 2f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