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일코리아넷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51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268명
(2023.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2.06.14
(23년차)
자본금
10억원
(2023.12.31)
매출액
251억 1천만원
(2023.12.31)
대표자
양희철
대졸초임
2,850만원
주요사업
콜센터,텔레마케팅,통신판매 대행/상품 중개/전자상거래,통신 판매,전화권유 판매/프로그램 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7 에이스테크노타워 8층 9층 11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251억 1천만원
작년 대비
-9%
하락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3억 7,667만원
작년 대비
-79%
하락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5억 6,641만원
작년 대비
-72%
하락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152억 1천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0
01
자본증자 (총 자본금 10억)
2004
09
자본증자 (총 자본금 5억)
이사취임 (조미찬)
2003
09
삼성생명,동양생명 보험유지업무 제휴, 녹취시설장비 구축
05
자본증자 (총 자본금 4억5천)
2002
08
상호변경 (주식회사 세일코리아넷)
06
법인설립 (주식회사 에프아이디에스 / 총 자본금 1억)
2001
06
CTI시스템 구축 및 MCN케이블방송 홈쇼핑 TM대행, 한국낚시채널제휴
2000
06
전자상거래 대리점 시스템 구축 및 농어민 위성방송 홈쇼핑 TM대행
1999
06
인터넷쇼핑몰 구축 및 운영, MBC공중파 TM대행
01
홈쇼핑프로그램 개발 및 TM사업개시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세일코리아넷은 CRM솔루션을 토대로 안정된 서비스 인프라 스트럭처를 CTI센터에 구축하고, 다양한 고객모델 및 개발을 통해 ON-OFF라인 비즈니스를 연계하는, 이른바 "브릿지 마케팅"으로 최적화된 고품질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세일코리아넷이 자랑하는 CTI센터는 In Bound Call Center, Out Bound Call Center System 으로 한층 높아진 고객만족, 기업가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주)세일코리아넷은 또한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쇼핑정보 제공사업을 추진, 기존의 CTI센터, 인터넷 시스템에 다양한 매스미디어를 결합한 새로운 사업모델을 개발하여 고객 여러분께 보다 가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서 고객을 유지시키고 결과적으로 고객평생 가치를 극대화 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고객관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조직도



회사위치 :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정기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창립일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인센티브

임직원 교육비

야간근로수당

직책수당

휴가비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휴양시설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7 에이스테크노타워 8층 9층 11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