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2년차
2000년 2월 출범
52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600억원
매출액 (2016년 기준)
30세
직원 평균 나이
뉴욕타임즈 경제지
헤드라인 등재 연도
피앤지코퍼레이션이
2016년 달성한 총 매출액
모자 관련 국내외 상표 및
특허권 보유 개수
중국/베트남 해외공장
근로자를 포함한 총 직원수
2016년도
모자 생산 판매 수량
피앤지코퍼레이션은 미국의 MLB, NFL, NHL, NBA 모든 구단과 미국 650개 대학의 스포츠 모자를 제조하는 모자 전문업체다. 이 기업의 최고 경쟁력은 시간마케팅(On Time Business)이며, 이러한 전략은 뉴욕타임즈 경제면에 헤드라인 기사로 소개되기도 했다. 이러한 경쟁력은 대만, 중국 업체의 저가공세에도 피앤지코퍼레이션이 선두권을 유지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피앤지코퍼레이션은 미국의 스포츠 시장에 만족하지 않고, 서울에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여 패션 모자 브랜드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했다. 현재는 MBA, NBA, 데상트, 빈폴 등 40여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 모자를 제조/유통하고 있다.
모자와 패션업계에에서 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는 피앤지코퍼레이션의 도약은 명품 브랜드의 모자 품질이 왜이리 조악할까, 라는 의문에서 출발했다. 피앤지코퍼레이션은 원단, 소재, 제조기법의 고급화를 통해 명품에 어울리는 모자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특히 유럽의 Louis Vuitton, Dupont 등의 명품 브랜드를 공략하여 협상이 진행 중이며, 프랑스의 가죽 명품 브랜드 Zilli의 명품 모자의 제조를 하고 있다. 이 모자는 개당 100만원이 넘는 고가 제품이다. 또한, 왜 선캡은 촌스러울까, 라는 의문을 품기 시작한 뒤에는 `2014 Red Dot Award`에서 수상한 UV Shelter 모자 개발이라는 쉽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냈다. 피앤지코퍼레이션은 단순 모자 제조업체를 넘어 혁신과 도전에 앞장서 온 기업임을 자부한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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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어떤 장애물도
극복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는 열정적 인재
내 일만 잘하면 그만?
함께 잘할 줄 아는
진정한 능력의 소유자
자기 일을 즐길 줄 알고
망설임 없이
도전할 줄 아는 인재
조직이 자율권을
보장할 때 정직하게
책임을 다하는 사람
“노력은 필수! 도전하면 실패도 적극 포용해요.”
지원 동기와 업무와 관련된
경력 혹은 경험담을
구체적으로 기재해주세요
일관성 있고 명확한 의사
전달이 중요합니다. 더불어
자신감 있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어필하세요.
미래의 성장을 위해 어떤
목표를 갖고 실천해가고
있는지 명확히 제시해주세요.
피앤지코퍼레이션의 새로운
식구가 되었음을 개별
통보합니다.
외국어 능력보다 꼼꼼한 업무처리가 더 중요해요
안녕하세요! 해외영업부 영업2팀을 총괄하고 있는 정민호 대리입니다. 해외영업에 발을 들인지는 6년 차이며, 현재 미주 영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자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서 그에 맞는 최상의 모자를 고객에게 제안하고, 계약조건, 가격 등을 협상하는 것이 주 업무입니다. 벤더로서 수많은 바이어의 오더와 샘플들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 개발 및 영업전략 수립을 하며 하루를 보냅니다. 샘플 개발 단계부터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 스토어에 진열되어 판매실적이 좋다는 연락을 받을 때 뿌듯함과 자부심을 느낍니다.
다양한 사람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지식의 습득이 이루어지고 개인적인 역량이 강화 되는 곳이 바로 해외영업부입니다. 소통이 가장 기본인 해외영업 업무에 가장 필요한 역량이라고 하면 보통은 외국어 구사 능력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실제로 중요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꼼꼼함을 더 강조하고 싶습니다. 영업사원, 특히 벤더업체의 해외영업원은 체크하고 관리해야 할 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 할 만큼의 꼼꼼함이 해외영업원으로서 갖춰야할 가장 중요한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작업도 가능하게 만드는 매력!
안녕하세요! 내수영업팀에서 MD업무를 담당 중인 이용중 계장입니다. 저는 국내 영업 중 주로 디자인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바이어와의 미팅을 통해 바이어가 요구하는 디자인을 생산 가능하도록 협의하고, 테크닉적인 부분으로 풀어가는 업무입니다. 현재 주 바이어는 MK트렌드입니다. NBA, TBJ, 버커루, 앤듀, LPGA등의 브랜드 모자 생산을 주관하고, 총 5명의 팀 구성원은 굉장히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팀원 모두의 업무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서로 협력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바이어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기발한 아이디어를 현실화시키는 작업에서 많은 매력을 느낍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작업도 여러 가지 시도를 통해 생산 가능하도록 하고, 그렇게 애쓴 제품이 실제로 출시되면 많은 보람과 자신감을 얻습니다. 반면, 항상 ‘새로운 무언가’를 찾아야 하는 점이 부담으로 작용하는 때도 있습니다. 바이어의 요구에 따른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신속하게 제시할 수 있어야 주어진 기한 안에 모자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자의 생산 기술, 각종 원단과 부자재들이 모자를 만들기 적합한지 보는 눈을 지속적으로 길러야 하는 부분이 가장 큰 숙제인 것 같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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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지하철 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대표번호 02-761-4042, 홈페이지 http://www.pngca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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