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출판·인쇄·사진
사원수
5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4.06.05
(11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김시동
주요사업
신문발행업, 잡지및 정기간행물 발행
4대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시흥동 시흥대로 97번지. 31-347호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빠른 뉴스 & 공정한 보도
바른 언론 & 정확한 정보

시사종합지 `뉴스투데이`와 인터넷 뉴스 `I-daily`는 On/Off Line을 통해 독자와 함께 역사와 시대를 기록하고, 미래를 열어가는 바른 언론, 열린 언론이 되기 위해 노력을 아기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사실의 전달을 넘어 대중들이 원하고 필요한 정보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우리 사회의 문제점과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항상 겸허하고 열린 마음으로 국민들과 소통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급속한 시대의 변화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사실과 진실을 취재하여,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독자적으로 특색있는 기사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뉴스투데이와 산하 I-daily뉴스는 온갖 미디어가 범람하는 정보의 과잉 시대에서 국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현장의 일선기자들의 냉철한 시각으로 정확한 사실을 보도하고 깊이 있고 입체적인 분석과 전망으로 사실과 진실을 파헤쳐 국민의 알권리 수호에 힘쓰겠습니다.

저널리즘의 원칙에 입각해 특정 이념이나 정파에 복무하지 않겠습니다.

뉴스투데이와 I-daily뉴스는 특정 정당, 직업, 학력, 성별, 지역 등에 따른 당파에서 벗어나 공명정대하고 엄정한 객관성에 입각하여 사실과 진실을 바탕으로 보도하는데 힘쓰겠습니다.
언론가치를 존중하여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공정보도의 역할에 충실하여 올바른 사실과 진실을 알리기위해 최선을 다하며,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언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시흥동 시흥대로 97번지. 31-347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