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연 매출액
(2020년 기준)
연 평균 매출률
70여 개의 사이트로
애드서버 보유수
한국 1위
자본금 67억 원,
엔화 기준 6억 3천만 엔
110명의 마케팅 전문가,
AD-Tech 전문가 보유
대형 광고주 A1퍼포먼스
팩토리와 함께하는
다양한 고객사 수
(2021년 기준)
A1퍼포먼스팩토리는 한국과 일본에서 오디언스를 분석하고 다양한 광고주, 파트너대행사, 매체사에게 디지털마케팅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하는 검색, 디스플레이, 비디오 광고영역부터 모바일 앱 광고에 이르기까지 디지털광고 전 영역을 커버하는 한편, 주요언론사를 포함한 광고전송 및 UUID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용자 액션 데이터분석을 통해 데이터기반 미디어플래닝이 가능한 미디어랩영역도 전개하고 있다. AI퍼포먼스팩토리는 일본과 미국 시장의 디지털전문가들과 함께 글로벌 최신 트랜드를 접목하고 해외 진출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미디어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퍼포먼스팩토리’는 클라이언트의 성과를 최우선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회사이다. 닦여진 길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새로운 길을 만들어 낸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자율 출퇴근제 시행
8시~10시 자율 출근으로,투명한 인센티브
합리적이고 투명한 목표 설정으로월급날 2시간 점심시간
월급날 FLEX! 여유로운 식사 후,건강검진 지원
2년마다 건강검진 지원,청년내일채움 공제 시행
회사를 다녔더니,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직원들과 함께 축하와 위로를생일자 포상지급
1년중 가장 기분 좋은 날!“진짜” 출산휴가
육아휴직은 물론, 남성 직원들에게도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진 긍정맨
Best of Best를 꿈꾸는
야심맨
시작을 하면 끝을 보는
근성맨
안녕하세요. A1퍼포먼스팩토리에서 5년째 근무 중인 박종혁입니다. 저는 1본부 2실 1팀 소속으로 쇼핑, 교육 업계 광고주분들의 광고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기반의 커머스 광고를 메인으로 담당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의 목표와 방향성에 맞춰 다양한 온라인 광고 매체를 제안 및 운영하여 성과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출근 후 담당하는 계정의 전일 운영 성과를 확인하고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운영된 성과에 따라 각 매체의 키워드나 배너광고 등을 최적화하다 보면 오전은 빠르게 지나갑니다. 오후에는 클라이언트의 요청 업무들을 주로 처리하고, 키워드나 상품 추출 및 확장 작업을 통해서 효율적인 키워드 및 소재를 발굴하는 작업을 지속합니다. 끝으로 다음 날 운영될 광고 소재나 현재 노출 현황 등을 체크하며 업무를 마무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케팅3본부 1실 1팀 소속 2년 차 퍼포먼스 마케터 이채민이라고합니다. 저희 팀은 ‘동아제약’ 광고주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월간 목표에 맞는 퍼포먼스를 내기 위해 데일리 리포트 기반으로 예산 및 성과 관리를 중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에 맞춰 SA T/D 교체, DA 배너 기획 등 고정적이면서도 유동적인 업무를 담당합니다.
광고비 대비 얼마나 높은 매출을 달성하느냐가 저희 팀의 성과 지표입니다.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내의 트렌드를 파악해야 하기에 일간, 주간, 월간 리포트 파악 및 분석이 매우 중요하며 성과에 즉시 영향을 미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팀워크와 커뮤니케이션이 필수입니다. 모니터링 시 특이점이 있다면 즉시 공유되어야 하고, 빠르게 액션을 취해야 최선의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