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시픽에어에이젠시
기타 항공 운송지원 서비스업
80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기타 항공 운송지원 서비스업
사원수
50명
(2019.04.29)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0.03.01
(35년차)
자본금
1억 5,000만원
(2023.12.31)
매출액
90억 7천만원
(2023.12.31)
대표자
박종필
대졸초임
3,600만원
주요사업
기타 항공 운송지원 서비스업,여행알선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서소문동 동화빌딩 12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90억 7천만원
작년 대비
8%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6억 4천만원
작년 대비
-24%
하락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14억 9천만원
작년 대비
-17%
하락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기타 항공 운송지원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1990년 3월1일에 설립된 퍼시픽 에어 에이전시는 Canadian Airlines의 여객/화물 총대
리점으로 영업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한국내 취항(On-line carriers), 미취항(Off-line
carriers)외국항공사의 총판매대리점 (General Sales Agent : GSA)으로서 해당항공사
의 한국내에서 대표성을 지니며 영업, 판매, 홍보, 판촉활동, 공항업무를 총괄하고 있
는 회사입니다. 현재 총10개의 지역별 대표항공사의 총대리점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저
희 퍼시픽 에어 에이전시(Pacific Air Agency)는 세계적인 항공사 동맹체 SKYTEAM
의 일원인 Aeromexico를 비롯한 항공사들을 Global Network화 하여 고객이 원하는 세
계 어디라도 연결 할 수 있는 One-stop service 가능한 국내 유일의 GSA로서 그 동안
10년에 걸친 항공 업무 전반에 걸친 Know-how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professional staff으로 한국의 항공업계을 주도하는 회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각 항공사와 지역별 특성에 맞춘 Package 상품과 상용고객을 위한 항공과 호텔을 연계
한 AIRTEL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대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자 각 항공사와 연
례적인 Conference를 통해 고객의 need 와 want를 파악하여 개선토록 하며, 보다 안
전하고 편리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PAA는 항
공사 총대리점 영역 뿐만 아니라 캐나다, 미주 전역을 연결하는 Bus travel 회사인
GREYHOUND 와 대만의 최대 객실 규모를 자랑하는 Asia World Plaza Hotel의 총 판
매대리점 업무를 수행 함으로서 명실공히 고객을 위한 "Total combination service"의
새로운 Vision을 제시하는 진정한 항공업계 전반의 Frontier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업목표 :
21세기 항공산업은 세계각국의 자국내 항공산업에 대한 규제완화와 항공자유화의 확
산, 각 항공사간의 얼라이언스체계 확대와 더불어 항공사간의 경쟁뿐만 아니라
Destination 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여행시장은 최근 5년간 매년 10%
가 넘는 항공수요가 급증하고, 그러나 이러한 양적성장에 가려져 질적향상에는 소흘해
지고 무분별한 가격경쟁으로 인한 수익감소로 이어지는 현실속에서 진정한 대고객서비
스를 위한 노력을 필요할 때라 생각 합니다. 이에 아시아, 유럽, 중남미 중동, 아프리
카등 대륙별 중심이 되는 11개 항공사의 한국 총판매점인 퍼시픽 에어 에이젠시는 지
역 전문가를 육성하여 이를 통해 수집된 정보를 고객들과 공유함으로서 단순히 항공
운송서비스만을 제공하는 소극적인 자세에서 벗어나 대고객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 할것이며 이를 경영전반에 반영하기 위한 자체 워크샵 및 외부강사
를 초빙하여 대리점들과 같이 대고객서비스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므로서 고객만
족, 감동을 주는 회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15년동안 쌓아온 항공운송업 전
반에 걸친 축척된 Know-how를 바탕으로 현재의 11개 항공사의 Network를 이요한
Charter service, Airport Handling 업무 대행, Market Consulting등우로 영역을 확대
해 나갈 것입니다.

사업분야 :
Airlines Representation
Coordination of flight plan
Application of flight schedules
Relations with Aviation Authorities

Ticket Sales & Distribution
Reservation
Ticketing
Interline sales

Cargo Sales & Distribution
Cargo sales
Cargo tracing
Charter flight operation.

Airport Management & Supervision
Check-In
Ticketing
Lost & Found
Baggage handling
Build-up / Break-down
Load control
Document handling
ULD control
Crew handling

Specialty service
Market research, planning and forecasting
Market entry and route analysis
Tariff analysis, filing and pricing management
Interline relations and preferential prorate negotiation

조 직 도




위 치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중구 서소문동 동화빌딩 1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