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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널웨이브
컨설팅·연구·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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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컨설팅·연구·조사
사원수
1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1.12.20
(14년차)
대표자
김남희
주요사업
브랜드 디자인 및 아티스트 콜래보레이션
4대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378-1 유일빌딩 3층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1억 4,245만원
2021.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웹사이트 참고
www.originalwav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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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환경

기업소개

우리는 브랜드 오리지네이터Brand Originator 입니다.

우리가 뭐하는 회사인지 묻습니다. 브랜딩 회사? 공간인테리어회사? 그래픽회사? 디자인컨설팅회사? 광고회사? 우리 스스로도 기존의 영역안에서 어떤 회사인지 명확히 구분 짓기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희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소비자를 매혹시키는 브랜드의 차별화 된 매력을 만들어 내는 것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어느 특정 부분에 대한 고민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스스로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고유성)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즉 브랜드 오리지네이터라고 정의 합니다. 그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한 콘텐츠와 크리에이티브를 중심으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만들어 가는 회사, 그래서 오리지널 웨이브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인가 ?

더 좋은 전략은 NO1. 브랜드가 되는 것일까요, 아니면 유일한 브랜드가 되는 것일까요? 치열한 경쟁을 이겨가며 NO1.브랜드가 되는 길보다, 세싱에서 유일한 브랜드를 만드는 길이 훨씬 더 효율적인 전략이라 우리는 생각합니다.차별화 된 고유성을 지닌 브랜드야말로 무한경쟁의 싸움의 장을 벗어나, 소비자를 만나고 그 관계를 지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이기 이전에 오리지널 한 디자인인가, 매력적인 스토리이기 이전에 오리지널 한 스토리인가를 먼저 고민하는 우리는 그 오리지널리티를 창조해 내는 것에 집중합니다.



오리지널웨이브는 어떻게 일하는가?

우리는 각양각색의 창조적 생산자 – 작가, 인문학자, 철학자, 스토리텔러, 패션피플, 비쥬얼리스트, 공학자.. – 들과의 컨버전스를 즐깁니다. 이것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창출해 내는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는 몇몇 브랜드 전문가나 디자이너나의 손끝에서 창조되는 것이 아닌, 문화, 엔터테인먼트, 인문학, 철학, 문학과 예술간의 결합을 통해서 만이 창조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오리지널웨이브와 일한다는 것은 수 많은 오리지널 콘텐츠 생산자들과 함께 일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선진 브랜드 전문가들과의 다양한 업무 네트웍을 맺고 있습니다. 외형을 위해서도 아니며, 규모를 자랑하기 위해서도 아닙니다. 시장을 리드하는 오리지널한 솔루션은 글로벌 트렌드와 호흡을 함께 해야 하며, 그래서 우리는 유럽,미주,중국,일본 등의 창조적인 회사들과 실효성 있는 업무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글로벌을 넘나드는 감각과 앵글은 남다른 오리지널리티를 창출해 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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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합정동 378-1 유일빌딩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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