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엔와이컴엔터테인먼트
광고·홍보·전시

기본정보

산업
광고·홍보·전시
사원수
2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12.06
(13년차)
대표자
용은희
주요사업
광고모델 캐스팅, 프로모션 대행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 (신사동, 씨씨빌딩) 3층

기업이슈

연혁

.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엔와이컴 엔터테인먼트는 New & Young Communications라는 Slogan를 두고 한국 최고의 광고 캐스팅 에이전시가 되고자 늘 노력해왔습니다.

2006년 설립후 자체 계발 모델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대의 3만5천명 이상의 모델 DB를 보유, 광고주, 광고대행사, 프러덕션 이외의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광고 컨셉에 맞는 새로운 모델 제안을 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열 수 있는 좋은 광고를 만들어 왔습니다. 엔와이컴 엔터테인먼트 만의 창의적이고 합리적인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 컨셉에 가장 적합한 모델을 제안 할 수 있도록, 모델 발굴, 오디션 카메라 테스트, 캐스팅 피드백의 전 과정에서 클라이언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토탈 서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10년 이상 쌓아온 국내외 매니지먼트사와의 긴밀하 유대관계를 통한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모델 캐스팅 시스템을 갖추어 온것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아시아에 글로벌 네트워크로 국내광고,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 당사만의 노하우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캐스팅 서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에 연관되는 국내외 저작권, 초상권, 성명권 등 라이센스 사용 대행 업무 이외에도 중국 상해지사와 연계되는 한국모델의 중국진출 미치 한중 문화 컨텐츠 사업을 주력하고 있습니다.

중국 드라마 제작 용역공급, 판권, 리메이크권 계약대행 등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현재 당사는 중국의 메이져 드라마 제작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향후 한중 교류의 리더로의 발판을 다지고 있습니다.

국내외의 어려운 경제상황과 광고계의 무한경쟁 속에서 엔와이컴이 늘 흔들리지 않고 지켜왔던 것으 클라이언트와 모델 사이에서의 신용과 믿음 이었습니다. 뿌리가 튼튼해야 나무가 흔들리지 않듯이 당사는 신용과 믿음을 기본으로 모델델에게는 마음 놓고 함께 일 할 수 있는 터전으로 클라이언트에게는 믿음직한 비지니스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더 정진하여 힘이 되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연차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각종 경조금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 (신사동, 씨씨빌딩) 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T. 02-3771-1514, E. help@nicebiz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