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베이스
유베이스그룹 계열사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업계 2위
447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10,00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9.03.01
(26년차)
대표자
허대건
대졸초임
3,350만원
주요사업
비지니스프로세스 아웃소싱 사업/컨택센터 운영대행업 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223 (상동, 투나쇼핑센타) 유베이스 송내센터
계열사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25억 7천만원
작년 대비
16%
상승
업계평균 대비
654%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5,340억 4천만원
작년 대비
-10%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1998.12 ㈜삼보서비스설립 (납입자본금 80억원)
2000.12 ㈜TG유베이스로 상호 변경
2001.03 서울 서초구 서초동 서초센터 오픈 (400석)
2001.03 나래텔레서비스(1997년설립) 지분 100% 취득
2001.11 "Merrill Lynch"로부터 130억원 투자 유치
2001.11 자본금을 12,770백만원으로 증자
2002.11 ISO 9001:2000 & KS A 9001:2001 인증 (주관사 : EQAICC)
2002.12 외자유치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주관 : 행정자치부)
2003.0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드림센터 오픈 (2,800석)
2003.03 ㈜유베이스로 상호 변경
2003.12 2003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수상 (주관 : 산업자원부)
2003.12 2003 지식오피스 대상 수상 (주관 : 매일경제신문사)
2004.06 2004 한국서비스 대상 - 콜센터 부문 "최우수상" 수상 (주관 : 한국표준협회)
2005.06 2005 한국서비스 대상 - 콜센터 부문 "경영혁신대상" 수상 (주관 : 한국표준협회)
2005.09 CQ 인증 획득 (주관 : (사)한국텔레마케팅 협회)
2006.06 2006 한국서비스 대상 - 콜센터 부문 "경영혁신대상" 수상 (주관 : 한국표준협회)
2006.10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주관사 : 산업자원부)
2008.07 ㈜유베이스유니티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2008.09 서울 용산구 용산동5가 용산드림센터 오픈 (600석)
2008.11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주관사 : 지식경제부)
2009.09 부천시청 MOU체결 (콜센터 운용 확대 및 관내 기업유치 위한 업무 협약)
2009.12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송내 메트로센터 오픈 (780석)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유베이스는 전국 7,600석 규모의 컨텍센터와 전국 72개의 필드 서비스센터를 보유,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
기업입니다. 혁신하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 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핵심사업인 컨택센터 서비스(콜센터)와 정보통신기기
유지 /보수 서비스(필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규모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서비스 분야의 리더가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1998년 설립된 이래 고객사(Client)와 고객사의 고객(Customer)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핵심가치의 확보를 위한 Service
Creator로서의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대부분 서비스 아웃소싱 업체들이 고객사의 만족에 우선하는 반면, 유베이스는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고객사를 만족시킨다는 전략 기틀아래 기업의 일방적인(One-Way Communicaton) 서비스가 아닌 On/Off Line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운영하여 고객과 고객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양방(Two-Way Communicaton)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현재 유베이스는 금융 및 공공기관을 비롯 유통, 정보통신, 제조/서비스 분야, 언론/보험분야, 교육기관등 50여 고객사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지식오피스 대상,2004, 2005 한국서비스 대상(2년연속)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베이스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사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아웃소싱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인센티브

우수사원 포상제도

장기근속수당

사내시설

구내식당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기업위치

경기 부천시 부일로 223 (상동, 투나쇼핑센타) 유베이스 송내센터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