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코스닥 상장기업

㈜뉴프렉스
전기·전자·제어

기본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40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2.11.02
(28년차)
자본금
450억원
매출액
1500억
대표자
임우현
주요사업
연성인쇄회로기판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1055 반월공단 603BL 4LOT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3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1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뉴프렉스는 21세기의 핵심 선도 산업인 Flexible P.C.B 및 응용산업에 있어서 독보적인 설계 및 개발, 생산 기술의 축적을 통해 고부가가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정밀 전자부품, 반도체, 차세대 디스프레이, 자동차,위성통신등의 최첨단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을 지향하는 (주)뉴 프렉스는 우수한 제품을 기반으로 한 사업전개를 기본전략으로 삼고, 대량생산, 대량판매의 자본 집약적 사업보다는 다품종 소량, 기술집약, 고부가가치 제품의 개발 및 생산으로 제품의 다변화와 수익성 재고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주)뉴프렉스는 첨단기술을 지향하는 기업으로서 모든 사업추진의 핵심은 시대를 앞서가는 기술창조에 있다는 인식하에 저생산 코스트,고기술, 고품질, 고수익의 신제품 개발을 위해 계속 매진 할것입니다.

[기업목표]
최첨단 글로벌 시대의 진정한 리더인 (주)뉴프렉스는 미래의 인간을 위한 기술축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합니다. (주)뉴프렉스는 최근 급속도로 박막화,High Pattern화 되어가는 전자산업기술에 발맞추어 반도체와 관련한 TAB,MCM,COB,차세대 디스프레이용 PDP,TFT LCD용 High Pattern FPC의 양산, 자동차, 위성통신 등의 다기능 Rigid FLEX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미세 회로 제품생산을 위한 신기술 개발과 설비투자를 과감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경영이념]


(주)뉴프렉스의 구성원은 신뢰를 일관되게 견지할 것입니다.
새로운 도전과 기회의 환경에 직면한 (주)뉴프렉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지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기업경영에 있어서 신뢰를 바탕으로 하고자 합니다. 이는 고객과 직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함께 성장하는 길임을 깨닫고 품질경영과, 내실위주 경영으로 실천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세계 No1의 Flexible P.C.B 부품회사가 되기 위하여 창의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뉴프렉스는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의 생산과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풍부한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항상 창의성을 발휘하여 신사업 분야를 꾸준히 탐색하고, R&D 역량을 한층 배가하여 신기술 및 신제품을 개발하여 내실위주 경영을 실현하겠습니다.

실천을 통한 고객과 협력사, 투자자분들에게 (주)뉴프렉스의 가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든 업무는 6시그마를 활용하여 최적화할 것이고 목표 달성을 위한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 ㈜뉴프렉스는 지금까지의 회사 발전에 밑거름이 된 신뢰와 창조적인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모든 이가 꿈꾸는 비전을 반드시 달성할 것입니다.


[기업비전]


[조직도]


[기업위치]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격주휴무

연차

정기휴가

경조휴가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각종 경조금 지원

정기보너스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 표창/포상

사내시설·장애인지원

사내식당

카페테리아

장애인용 주차장

휠체어용 난간

생활편의·여가행사

사내 동호회 운영

통근버스 운행

건강검진

중식제공

석식제공

기업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1055 반월공단 603BL 4LOT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T. 02-3771-1514, E. help@nicebiz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