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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메카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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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사원수
26명
(2020.04.03)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2.10.23
(23년차)
자본금
5억 4,500만원
(2022.12.31)
매출액
35억 8천만원
(2022.12.31)
대표자
최준환
주요사업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자문,위치기반 서비스,사무,회계계산기기 유지,수리/인테리어공사/부동산 임대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33 (삼성동) 4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35억 8천만원
작년 대비
-0.43%
하락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9억 4,470만원
작년 대비
-0.98%
하락
업계평균 대비
14343%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10억 3천만원
작년 대비
-37%
하락
업계평균 대비
743%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94억 3천만원
작년 대비
11%
상승
2022.1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4
09
NetDial iPDS 2건 특허 출원
2013
01
영상상담솔루션 V-Smart출시, NetDial FMC Ver 4.0 출시(영상통화)
2012
01
Netdial FMC Ver3.0 출시(MCID)
2011
01
Netdial FMC Ver 2.0 출시(UC, ERP연동)
2010
01
스마트폰 기반 Mobile 어플리케이션 개발(아이폰, 안드로이드폰 mVoIP App발표)
2009
12
한화갤러리아 전국지점 연결 통합콜센터 구축
01
IVR 솔루션 개발(동영상 IVR)
2008
10
포스데이타 미주법인 콜센터 구축
01
X-Internet기반의 관리자 패키지 개발
2007
09
원산지증명 발급(중소기업중앙회)
05
히다찌 PDS 솔루션 수출
04
에너지관리공단 콜센타 구축
03
중진공 콜센타 구축
02
노바일렉트로닉스 콜센타 구축
01
서부네트웍스 콜센타 구축
Netdial T-Ray 7.0 발표
2006
10
한국철도공사 결제 ARS 시스템 구축
롯데캐피탈 콜센터 시스템 업그레이드
VXML기반 IVR Generator R&D, IP기반 IP-PBX 개발
IVR generator,IP기반 Softswitch R&D
09
한국외국인지원센터 콜센터 시스템 구축
07
본사이전 : 강남구 역삼
06
메타넷 명동센터 CTI 시스템 구축
05
제일상호 PDS 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
03
군인공제회 ARS 시스템 구축
2005
12
부동산114 콜센터 구축
10
한국제지 CTI 솔루션 공급
인스밸리 CTI 솔루션 공급
09
디지털 큐브 CTI 솔루션 공급
08
식탁소리 콜센터 구축
06
철도청 133석 증설
세듀 CTI 솔루션 공급
03
미국 M1사에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구축
02
메타넷 2차 콜센터 구축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KTM PDS 솔루션 공급
01
식탁소리 CTI 시스템 공급
소프트웨어사업자 인증
2004
12
메타넷 콜센터 구축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11
기업부설연구소인정(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제20042211호)
중국 Tele Web Outbound Solution 수출
10
(주)이랜서 CTI 콜센터 시스템 구축
05
우리은행 콜센터 신시스템 추가개발
04
우리은행 CTI Engine Lisence 공급(225EA)
NetDial 지적재산권 인수
NetDial 지적재산권 등록
03
철도청 NetDial Agent Lisence 공급(87EA)
(주)태평양 상담원 Application Upgrade
02
이마트 NetDial Agent Lisence 공급(20EA)
DHC코리아 eQueue ACD 공급
01
특허청 CTI 이중화
2003
11
중국 차이나모션 Outbound 솔루션 수출
일본히다치,중국 차이나모션에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수출
대우증권 콜센타 솔루션 업그레이드
10
UBASE 2차 증설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공급 (700Agent)
08
미국 eOn사 Outbound 솔루션 공급
07
한화유통 콜센터 2차 솔루션 공급
06
본사이전:서울 마포 합정 419-16 성일빌딩 5,6층
조달청 콜센터 2차 솔루션 공급
03
대우증권 아웃바운드 솔루션 업그레이드
2002
11
미국 eOn의 eQueue 공급
UBASE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공급 (700Agent)
동양최대아웃소싱콜센터 유베이스 콜센터 시스템 구축
10
N'ser Community CTI 개발본부 분사
(주)네오메카 설립(N’ser Community CTI 개발본부 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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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네오메카는 끝임 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창조합니다.



◇ 사업영역
• FMC(유무선 전화 융합)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유지보수
• 컨택센터(콜센터)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유지보수
- CTI 미들웨어, IPCC, PDS, 영상상담 솔루션, 녹취 등 토털 컨택센터 구축
• 국무총리상 수상 기업


지난 20년간 통신소프트웨어의 변화와 발전, 신제품 출시를 선도해온 네오메카는 FMC 솔루션과 토털 컨택센터 구축을 전문으로하는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개발·구축 전문기업 입니다.

네오메카는 매출액 대비 15%를 연구개발(R&D)에 재투자하여,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FMC 솔루션(NetDial FMC)을 현대중공업, CJ 그룹, JTBC, 한국전력, 다산 등 다수의 세계적 일류기업에 국내 최초로 구축을 완료함으로써 최고의 FMC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NetDial FMC의 뛰어난 통화품질과 사용의 편리성 때문에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축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네오메카는 공공, 금융, IT·통신, 제조·유통, 교육, 항공·물류, 교육 및 기타 서비스 분야 등 모든 업종의 컨택센터 구축 경험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고의 컨택센터 솔루션과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오메카는 과거 어느 때보다 더 커다란 변화와 성장의 시기에 있습니다. 네오메카는 2011부터 FMC 솔루션을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 지속적으로 구축 및 확장 함으로써, 이러한 변화를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기회로 삼고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제 네오메카는 국내 최고의 통신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을 넘어서, 세계적 기업과 당당히 기술을 겨룰수 있는 세계 최고의 통신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네오메카의 변화와 성장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직도]


[기업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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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장기근속 포상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33 (삼성동)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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